핫트렌드

동안미녀 구혜선 vs 장나라, 동안 비결은?

2011-04-28 12:03:36

[이유경 기자]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외모로 도저히 나이를 가늠하지 못하게 하는 스타들이 있다.

촬영이 없는 평상시에는 노 메이크업을 선호할 만큼 자신감 넘치는 이들의 피부 비결은 하루가 멀다 하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순위에 오를 정도다. 그렇다면 스타들이 말하는 동안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절대동안 구혜선 비결은 '잠'


서태지와의 연인설로 포털 사이트의 검색 순위 상위를 차지한 구혜선은 절대동안의 대표적인 배우다.

그는 앞서 열린 제 13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IWFFIS) 공식 트레일러 공개 현장에서 동안 비결을 밝혔다. 구혜선은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특별한 비결은 없다. 잘 먹고 잘 자고 하는 것이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인 것 같다"고 말했다.

★ 원조 동안미녀 장나라의 비결은 '화장'


배우 장나라는 4월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KBS 새 월화드라마 '동안미녀'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그에게 동안 외모의 비결을 묻자 "솔직히 나이가 들어보이는 스타일은 아닌데 드라마 제목이 '동안미녀'다 보니 신경이 많이 쓰인다"며 "화장 안 하면 내 나이로 보고 화장을 하면 어려보이는 것 같다. 이번 드라마를 위해 엉덩이까지 긴 머리카락을 잘랐다. 머리카락을 자르고 스킨케어 받고 한약도 좀 먹었다"고 말했다.

장나라는 '동안미녀'를 통해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극중 그는 서른두 살의 '절대 동안' 외모를 가진 주인공으로 고졸 학력과 신용불량이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캔디형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KBS 드라마 '강력반' 후속인 '동안미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장나라 외에 최다니엘 등이 출연하며 5월2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미스 아덴, 100년 전부터 현재까지를 말하다
▶ 봄날 光피부를 원한다면 '우유 세안' 어떠세요?
▶ 봄을 타는 여자는 ‘입술 컬러’로 변신한다
▶ 이지아, 톱스타 홀리는 매력은 외모에서 나온다?
▶ 김태희와 가장 많이 통화하는 男子? 라인을 만들어 주는 男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