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추석 선물, ‘실속과 품격’을 담은 화장품으로~

2014-09-02 10:37:20

[조지윤 기자] 민족 대 명절 추석이 이제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멀리 떨어져 있던 친인척들이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시간.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이때 가격 부담이 없고 실용성이 가득한 추석 선물을 선택한다면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최상의 선물이 된다.

이에 온 가족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화장품 제품을 제안한다.

● 온 가족 부담 없이 사용하는 클렌징


1. 메리케이 스킨비고레이트 클린 세트 깨끗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브러시, 리무버,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어 세안시 클렌징 효과를 높여주고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잘 흡수할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2. 미가비 클렌징 & 에멀젼 천연 비타민의 풍부한 영양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바디를 만들어주는 저자극 바디케어 제품이다. 화이트 로즈의 은은한 향이 온 몸을 황홀하게 감싸 매혹적인 분위기를 부여하고 풍성한 거품과 가벼운 젤 타입으로 저자극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제거, 바디관리를 해준다.

3. 달팡 아로마틱 클렌징밤 위드 로즈우드 마룰라 오일 성분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한 번에 자석처럼 끌어 끄집어내며 균형을 잃은 피부에 혈약과 흐름을 원활하게 한다. 특히 환절기에 클렌징 밤 마사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클렌저

●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케어


1. 키엘 달콤한 바디 세트 크렘 드 꼬르 소이 밀크 앤드 허니 바디 폴리쉬, 크렘 드 꼬르, 올리브 프룻 오일 너리싱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질감의 스크럽과 영양크림으로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동시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올리브 과육 추출물, 아보카도 그리고 레몬 추출물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가늘고 상한 모발을 탄력있게 가꿔준다.

2. 미가비 에코아르브르 바디케어 4종세트 제주의 유용 생물자원과 진안 홍삼 한방 소재를 활용하여 피로 회복, 피부 개선, 슬리밍을 선사해준다. 바디 클렌져, 에센스, 로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봉독, 프로폴리스, 꿀 등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3. 존슨앤존슨 뉴트로지나 JN-4호 선물세트 핸드 크림부터 타월까지 바디에 관한 모든 제품이 한 번에 응축된 제품으로 피부가 당기거나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한 진정한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4. 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바디케어 4종 선물 세트 바디 클렌져, 로션, 클렌징 스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기롭고 여성스러운 머스크 향이 피부를 깔끔하고 상쾌하게 만들어 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올 한해도 수고한 어머니들을 위한 효과적 화장품 선물


1. 비오템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 탱글하고 쫀쫀한 피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세럼과 오일이 하나로 합쳐져 세럼의 영양과 효능 그리고 오일이 주는 윤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을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2. 메리케이 모이스처라이징 세트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 줄 고보습 케어 세트로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이다.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3. 미가비 에코아르브르 스킨케어 4종 세트 피부의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적인 상품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면서 기분 좋게 밀착되는 촉촉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가꿔주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산유차, 홍삼, 달팽이 점액의 영양성분이 가득 담겨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4. 키엘 수퍼 볼륨 안티에이징 세트 탱탱한 동안 볼륨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세트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수분 탄력이 차오르면서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생기 있는 동안 볼륨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출처: 미가비, 메리케이, 달팡, 키엘, 더 바디샵, 존슨앤존슨 뉴트로지나,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10대 화장품, 예뻐지기 위해 꼭 챙겨야 할 ‘이것’은?
▶ ‘화장품 다이어트’로 그린라이트를 켜라
▶ 헤어나올 수 없는 ‘Red’의 매력
▶ 2014 F/W 당신만을 위한 ‘립스틱’은?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