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광채 페이스 만들기

2015-03-23 18:05:24

[김희영 기자] 얼굴에 촉촉함을 머금은 듯한 광채 페이스 만들기.

TV에 나오는 여배우들과 같이 얼굴에 잡티 하나 없는 맑은 피부가 되길 원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꾸준한 관리와 노력, 좋은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해야 비로소 여배우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부터 스킨케어까지 피부를 위해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을 만큼 막강한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세안부터 메이크업의 마무리까지 촉촉한 광채 페이스 만들기 핫 아이템을 소개한다.

샤넬, ‘뻬르펙씨옹 뤼미에르 엑스트렘므’ 출시


샤넬에서 탁월한 메이크업 고정력과 섬세한 텍스처,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 ‘뻬르펙씨옹 뤼미에르 엑스트렘므’를 출시한다.

덥고 습한 기후 조건에 맞추어 특별히 고안된 제품으로 커버력과 광채, 보송보송함과 투명함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피부는 결점 없이 빛나며 번들거림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하루 종일 유지되는 특징이 있다. 매끄럽고 고른 피부 결과 함께 모공과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샤넬 연구소가 엄선한 블러링 효과의 파우더들이 모공을 감춰주고 피부 결점과 거친 표면을 매끄럽게 완화시켜 한결 고르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 NEW ‘아티스트 플렉시 글로스’ 출시


메이크업 포에버가 이제껏 본적 없는 극한의 광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아티스트 젤 플렉시’를 출시한다.

프리즈마라이트 성분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이 반사되어 연출되는 풍부한 광택감은 시간이 지나도 색을 유지하는 젤 네일을 연상시킨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 이상의 발색력과 한 번의 터치만으로 5시간 이상 지속되는 12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제품이다.

립 라인의 굴곡에 맞춘 어플리케이터 디자인은 립 라이너 없이도 깔끔한 풀립을 연출 가능하게 한다. 또한 작은 틈은 적당한 양 조절을 도와 어플리케이터의 유연성을 높여준다.

맥, ‘맥 & 줄리아 프티 콜렉션 한정 출시


맥이 줄리아 프티와 함께 브라질 상파울로의 햇살을 닮은 이국적인 컬러의 ‘줄리아 프티’ 콜렉션을 출시한다. 줄리아 프티(JULIA PETIT)는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선도하는 유명 블로거이자 패션뷰티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는 남미 최고의 뷰티 아이콘이다.

이번 콜렉션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는 립스틱, 립글라스를 비롯하여 아이섀도우 듀오, 파우더 블러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담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로 누구나 자신이 꿈꾸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아이섀도우 듀오는 매트하고도 은은한 반짝임을 표현할 수 있는 두 가지의 컬러를 담아 낮과 밤, 언제나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핑크 브론즈 컬러의 파우더 블러셔는 은은한 펄감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와 윤기를 더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 ‘소닉 래디언스’ 전격 출시


클라리소닉이 아시아 여성의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첫 스킨케어 라인 ‘소닉 래디언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솔루션은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소닉 테크놀로지의 아리아 클렌징 디바이스, 래디언스 브러시 헤드, 스킨 일루미네이팅 클렌저, 스킨 리뉴잉 에센스 부스터, 브라이트닝 액티베이터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소닉 래디언스는 아시아 여성 피부에 적합하도록 래디언스 브러시를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더 길고 촘촘한 모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1단계인 클렌징에서부터 피부 겉은 물론 모공 속 피지와 미세먼지,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야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와 부스팅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신개념을 접목해 만들었다.

2단계에서는 스킨 리뉴잉 에센스 부스터를 사용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을 개선하며 건강한 광채로 다크스팟 완화 등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브라이트닝 액티베이터 세럼이 피부 위로 올라온 결점을 완화시켜 준다.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 출시


아이오페가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으로 촉촉한 쿠션 메이크업에도 적합한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퀵 드라이 효과로 아이라인에 그리자마자 빠르게 마르면서 눈가에 완벽히 밀착된다. 물과 땀에 쉽게 번지지 않아 오랜 시간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어 촉촉한 피부 표현이 특징인 쿠션 메이크업에도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3 in 1 멀티 기능형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인데 부드럽게 발리는 젤 라이너와 샤프너,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라이너 하나로 정밀한 아이라인과 그라데이션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눈가 피부 보호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연약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아방 팝 파운팩트’ 출시


루나(LUNA)에서 ‘아방 팝 파운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상품 ‘아방 팝 파운팩트’는 건조한 봄 환절기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슬립 커버 에센스 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60% 이상 함유시켜 스킨케어부터 화사한 무결점 피부 표현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새로운 형태와 표현력이 강조된 화려한 컬러의 아방 팝 트렌드를 패키지에 담아내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5년 S/S 패션 트렌드인 아방 팝의 세련되고 광택감 도는 형광빛 컬러를 독특한 문양으로 표현해 제품의 개성을 표현했다.

또한 대한민국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톱모델이자 루나 모델인 한혜진의 사인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호텔 스파 감성 브랜드 ‘아오뗄’ 론칭


호텔 스파 감성을 담은 브랜드 아오뗄이 새롭게 론칭했다.

어메니티(Amenity)와 호텔(Hotel)의 합성어로 호텔의 프랑스식 발음을 본따 ‘아오뗄’이라는 브랜드 명이 탄생하였으며 내 집안의 작은 호텔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현재 왓슨스 홍대중앙점에 먼저 출시된 아오뗄은 디퓨져와 캔들, 룸스프레이, 린넨스페리이, 종이형 방향제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여성들의 쉼터로 애용되고 있는 호텔 스파의 감성을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각 라인별로 특별한 향을 적용하였다.

‘아오뗄 마다가스카르 앤 프리지아’ 라인은 프리지아 향과 일랑일랑 오일 조합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향을 자랑한다. ‘아오뗄 베르가모 앤 그레이프프루트’ 라인은 자몽향과 버가못 오일 조합으로 청쾌하고 이국적인 향을 뽐낸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 출시


텐세컨즈가 촉촉한 유리알 입술로 만들어주는 신개념 젤 제형의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를 출시했다.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이-톡스 유리알 젤루즈’는 마카다미아 씨드 오일, 아르간 오일, 포도씨 오일, 쉐어 버터가 함유된 촉촉탱글 콤플렉스를 통해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며 각질 부각 없이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립스틱과 립글로스, 틴트의 각 장점을 갖춘 이 제품은 립스틱만큼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보여준다. 립글로스 제품들의 단점으로 손꼽혔던 끈적임을 보완하고 특유의 탱글거리는 유리알 광택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틴트의 지속성까지 더해져서 촉촉하면서 빛이 나는 입술로 지속시켜 준다.

바비리스, ‘레트로 컬렉션 드라이어’ 신제품 출시



바비리스에서 ‘레트로 컬렉션 드라이어’를 출시한다. 기존의 바비리스 스테디셀러 드라이어인 ‘레트로 드라이어’를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업그레이드하여 총 3가지 버전으로 확대하여 출시한 것이다

‘레트로 컬렉션 드라이어’는 19세기 말 프랑스에서 발명되었던 최초의 헤어드라이어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에 아이보리 컬러 1종류에서 아이보리, 파스텔 핑크, 퍼플 3종류의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로 확대하고 더욱 강력한 바람세기로 업그레이드되었다.

2단계 풍량 조절과 냉풍 버튼으로 모발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인체 공학적 접이식 핸들로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퍼플 컬러는 음이온 기능이 탑재되어 모발 손상을 보호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푸드, ‘밀크 모이스처 바디’ 2종 출시


스킨푸드가 새하얀 우유 거품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밀크 모이스처 바디’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좋은 푸드로 잘 알려진 우유추출물을 함유한 바디 라인으로 ‘밀크 모이스처 바디 워시’와 ‘밀크 모이스처 바디 에멀션’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밀크 모이스처 바디 워시’는 우유 거품처럼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며 은은한 코튼 플라워향이 기분까지 즐겁게 한다.

함께 출시된 ‘밀크 모이스처 바디 에멀션’은 뛰어난 보습감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에 우유로 마사지한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팔과 다리 등 건조한 피부 어디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훈남의 조건 “How to be a better man?”
▶ [뷰티이벤트] 봄꽃처럼 화사한 이벤트 즐기기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 [뷰티 핫플레이스] 이 자리가 뜬다! 명동 & 이대 뷰티 스토어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