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9월 시작!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2015-09-02 17:46:11

[최우진 기자] 선선한 바람이 불어 마음까지 산뜻해지는 가을이 다가왔다.

특히 9월은 추석이 있어 가족들끼리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다. 따뜻해지는 마음만큼이나 한 손 가득 풍성한 선물을 기대할 터. 여러 뷰티 브랜드가 풍성한 9월을 위한 혜택 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HC는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바이오-오일은 브랜드 온라인 백일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킨푸드의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의 가을 세일, 터치인솔의 문화 이벤트, 필립스의 할인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자.

DHC, ‘럭키 박스’ 이벤트 진행


DHC KOREA가 풍성한 한가위가 있는 9월을 맞아 통 큰 ‘럭키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1일부터 선착순 150박스 한정으로 진행되는 ‘럭키 박스’ 이벤트는 딥 클렌징 오일 하나 가격의 럭키 박스를 구매하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딥 클렌징 오일’ 정품을 포함해 DHC 화장품 2종, 이너 뷰티 1종, 정품 용량 샘플 팩 등 정품만 추가로 3종이 증정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럭키 박스’ 구매 후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럭키 박스’는 1인 1박스만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150박스가 소진되는 동시에 자동 종료되는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바이오-오일, ‘바디 피부 백일장’ 진행


바이오-오일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바이오-오일을 널리 알리고자 ‘바이오-오일 바디 피부 백일장’ 이벤트를 9월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 방문 후 바디 피부를 주제로 한 생각과 에피소드 등 내용을 짧은 시로 작성해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응모자 중 1등 1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세트, 수건 등이 포함된 욕실 키트와 외식 상품권 5만원권, 2등 2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욕실 세트와 문화상 상품권 2만원권, 3등 3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세트가 포함된 파우치와 커피 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깝게 수상을 놓친 5명에게는 바이오-오일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8일 브랜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푸드,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브랜드 우수회원 S클래스와 VVIP 회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9월30일까지 ‘우수회원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수회원 키트’는 2015년 새롭게 개편된 멤버십 혜택 중 하나로 S클래스와 VVIP 회원 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이다. ‘우수회원 키트’는 스누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히 디자인된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로 구성됐다. S클래스에게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파우치와 함께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종을 증정하며 VVIP 회원에게는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수령은 9월8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우수회원 키트’를 신청한 후 21일부터 30일 사이에 신청 시 선택했던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해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올리브영, 가을 뷰티 트렌드 세일 진행


올리브영이 9월2일부터 6일까지 가을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키워드는 컬러와 보습으로 ‘딥딥딥 깊어진 컬러, 촉촉촉 물오른 피부’를 테마로 기획됐다.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강조한 ‘누디 컬러’와 섹시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어필하는 ‘레드 버건디’, 촉촉한 피부 연출을 위한 ‘수분’ 키워드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최대 50% 할인한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과 바디 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가을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줄 브랜드 등 20%에서 최대 45% 할인한다.

터치인솔,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 진행


터치인솔이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Aimhigh World Final)’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대회 당일 관람객 선착순 500명에게 터치인솔 2만원권 상품권을 대회 수상자 2명에게는 각각 50만원 상당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터치인솔 제품이 입점된 롭스 가로수길 점에서는 50% 할인된 금액에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을 관람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임 하이 월드 파이널’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 청소년 댄스 배틀 토너먼트 대회로 ‘스트릿’과 ‘밸리’ 두가지 장르로 나뉘어 세계 최고를 가리게 되는 무대이다. 9월5일과 6일 서울 광진구 악스(AX) 코리아에서 개최되며 ‘댄싱9 시즌2’ 우승자 김설진을 비롯해 팝핀현준 등 정상급 댄서들의 심사와 함께 1:1 배틀과 퍼포먼스 팀 배틀 그리고 화려한 게스트들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필립스, ‘Get It Style’ 이벤트 개최


필립스코리아가 20대 남자를 위한 면도기 ‘클릭 앤 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Get it Sty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20대 남자들을 위해 신제품 클릭 앤 스타일에 대한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 면도기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는 필립스 맨 공식 페이스북에서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유아인이 제안하는 스타일 잇 아이템인 고프로 카메라, 샘소나이트 백팩, 무선조종 드론, 애플 워치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주 50명씩 총 200명에게는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뷰티신상] 이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NEW 아이템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스타 #헤어] 고준희-아이유-이정현, ‘단발’의 정석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