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동안 외모로 가꿔줄 ‘부스터 아이템’

2015-10-26 16:11:38

[최우진 기자]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동안 외모’.

동안 외모를 가꾸기 위해 스킨케어로 꿀피부를 만들거나 혹은 메이크업을 통해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해야 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선명해지는 주름 및 색소 침착 등 다양한 피부 노화를 위한 안티에이징이 필수.

뷰티 업계가 여성들의 동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10월 신제품을 선보인다. 안티에이징 콜렉션부터 피부에 산뜻한 ‘색’을 입혀줄 메이크업 라인까지 활용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외모를 가꿔보자.

A.H.C, 토탈 안티에이징 부스터 ‘시너지 부스터 3종’ 출시


A.H.C가 주름, 탄력, 미백 등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피부 노화 고민 3가지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부스터,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을 출시한다.

‘시너지 부스터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단독 또는 혼합 사용 가능하며 퍼스트 앰플, 세럼, 크림 등 어느 단계에 사용하더라도 피부 본연 상태로 활력을 채워주는 기능성 부스터다. 피부에 앰플의 영양과 크림의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

기능과 성분에 따라 ‘링클케어 부스터(리프팅샷)’, ‘화이트닝 부스터(백옥샷), ‘리바이탈 부스터(물광샷)’ 총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미백, 주름개선 효과에 탁월한 이중 기능성 아이템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링클케어 부스터(리프팅샷)’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을 활성화시켜 노화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며 수분과 미백 기능 중심의 ‘화이트닝 부스터(백옥샷)’는 비타민 C, E, B, H 등 총 7종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리바이탈 부스터(물광샷)’는 해양심층수와 미네랄 보습 콤플렉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DHC, ‘퍼펙트 화이트 컬러 베이스’ 출시


DHC가 10월 신제품으로 ‘퍼펙트 화이트 컬러 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퍼펙트 화이트 컬러 베이스’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미백 그리고 SPF 4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올인원 제품으로 화장 전과 후 완벽한 도자기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특히 3종류 파우더 배합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연출하고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성분 배합으로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닥터지, ‘맨 아쿠아밸런스 라인’ 출시


닥터지가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수분은 채워주고 피지 분비는 줄여 남자 피부 유, 수분 밸런스를 180도로 맞춰주는 ‘아쿠아 밸런스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아쿠아밸런스’는 생명력이 강한 바오밥나무씨, 솔잎추출물, 대나무추출물로 구성된 ‘아쿠아밸런스 콤플렉스’를 함유해 남자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며 안티세범-피(Anti Sebum P)가 넘치는 피지를 감소시켜준다.

총 4종의 아쿠아 밸런스 라인으로 그 중 ‘아쿠아밸런스 올인원 SPF15’는 피부 관리에 어려워하는 남자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 영양 전달부터 수분 보충, 피지 개선, 생활 자외선 차단,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모이스처라이저다.

이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피지와 각질을 관리해주는 ‘아쿠아밸런스 클렌징 폼’과 피부 진정 효과로 애프터 쉐이빙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아쿠아 밸런스 토너’,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지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한 ‘아쿠아 밸런스 에센스’도 함께 출시된다.

더바디샵, 아이코닉 향수 ‘화이트 머스크’ 100ml 대용량 출시


더바디샵이 자사의 아이코닉 향수인 '화이트 머스크' 100M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바디샵은 간판 후레그런스 라인이라 할 수 있는 '화이트 머스크' 라인업을 리뉴얼 하면서 많은 고객들로부터 대용량 출시 문의를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을 100ML 대용량으로 전격 출시했다.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와 기대를 모았던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100ML'는 리뉴얼된 30ML 제품의 용량 대비 37%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해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대용량 론칭 소식을 SNS에 공개하자마자 '기다리던 제품', '지금 바로 구매할 것' 등과 같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리리코스, ‘마린 립 글로우 밤 코랄 SPF15’ 출시


리리코스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컬러, 뛰어난 보습력의 ‘마린 립 글로우 밤 코랄 SPF15’ 컬러를 출시한다.

고굴절 오일의 투명 베이스를 적용한 유리알 틴팅 효과로 맑고 투명한 광채 입술을 완성하며 수분 킵핑막을 통해 입술을 메마르지 않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초씨 오일 성분으로 외부 환경으로 손상될 수 있는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 외에도 입술 세포 외부자극 완화 효과의 식물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마린 콜라겐, 비타민E 등 영양성분이 입술을 탄력있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맥, 홀리데이 콜렉션 ‘매직 오브 더 나잇’ 한정 출시


맥(MAC)이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 제품들로 구성된 올해 첫 번째 홀리데이 콜렉션 ‘매직 오브 더 나잇’을 한정 출시한다.

눈이 흩날리는 세련된 뉴욕 밤거리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콜렉션은 신비로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블루 톤의 메탈릭한 패키지로 홀리데이 느낌을 강조했다. 4가지 컬러 립스틱, 펄감 있는 파우더와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블루와 블랙 톤의 펄감 있는 아이섀도우는 눈매에 포인트를 주거나 개성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할 수 있어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홀리데이 콜렉션이다.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리턴 크림’ 출시


스킨알엑스가 10월 피부 손상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단기간에 리턴해주는 멀티 스마트 크림 ‘마데세라 리턴 크림’을 출시한다.

최근 주목 받기 시작한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성분은 새살이 솔솔 돋아나게 해주는 치료 연고의 주요 성분으로 염증을 낫게 하고 상처 치유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의 4대 핵심성분 TECA(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피부를 되돌려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인간 피부 구조와 동일한 고농도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되거나 노화된 피부에 부족해지기 쉬운 세라마이드를 채워 넣어줘 손실된 수분을 채우고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다양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제품 주요 성분인 마세카소사이드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손상의 리턴과 재건, 보호 역할을 주고 받으며 건조함, 잔주름, 각질, 모공, 잡티, 트러블, 유해환경, 탄력 등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9여가지 대표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약 2주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수분량이 증가되고 피부장벽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스킨앤코로마, 스프레이 타입 ‘움브리안 바디오일’ 출시


스킨앤코로마(SKIN&CO ROMA’가 건조한 계절을 맞아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바라기씨 오일을 주 원료로 하는 스프레이 타입 ‘움브리안 바디오일’을 출시했다.

드라이 오일로 제작된 ‘움브리안 바디오일’은 사용 후 오일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오일을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특히 가벼운 타입 오일이라 무겁고 끈적이는 바디오일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움브리안 바디오일’은 트러플과 라벤더 총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한 ‘움브리안 트러플 바디오일’은 피부 탄력개선에 효과적이며 깊은 보습감을 자랑한다. 라벤더의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움브리안 라벤더 바디오일’은 진정효과가 탁월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엔프라니,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 출시


엔프라니가 벌꿀과 로얄젤리 성분을 젤라틴 캡슐에 농축시켜 피부에 쫀쫀한 영양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캡슐형 에센스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큰 인기를 끌었던 ‘데이시스 로얄비 라인’의 고농축 캡슐타입 에센스로 완숙꿀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데이시스 로얄비 허니 캡슐 에센스’에 적용된 젤라틴 캡슐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변질되기 쉬운 영양성분을 그대로 지켜 피부에 생생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꿀과 유사한 쫀쫀한 오일 에센스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에 즉각적인 꿀광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완숙꿀의 농밀한 영양감에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의 강력한 보습력이 더해져 한 겨울에도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2015 F/W 뉴 콜렉션 ‘뱅 로제(VIN ROSE) 컬러 출시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J.ESTINA RED BEAUTY)’가 올 가을 더욱 세련되고 도시적인 룩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컬러로 2015 FW 뉴 콜렉션 ‘뱅 로제(VIN ROSE)’를 출시했다.

출시와 함께 국내 유일 별모양 립스틱으로 주목 받았던 ‘미스테르 루즈 라인’에 짙은 장밋빛 포도주 색을 띄는 ‘뱅 로제(VIN ROSE)’ 컬러를 출시하고 주얼 파우더가 함유돼 빛에 반사되는 반짝임이 남다른 캣워크 모노 아이즈에도 동일한 컬러를 출시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함께 제시했다.

먼저 짙은 레드 와인에 물든 듯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립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위해 피부 연출은 에센스 성분이 가미된 쿠션 팩트로 과하지 않게 촉촉하고 깨끗한 느낌을 살려준다.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스로 프라이머 겸용 신제품인 ‘캣워크 모노 아이즈 누드 프라이머’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고 뱅 로제와 같은 버건디 톤 아이섀도우로 고혹적인 느낌을 살린 뒤 블랙 아이라이너로 시크하면서 한층 더 우아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미스테르 루즈 크레마 뱅 로제와 같은 짙은 와인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해 또렷한 라인을 살려주기보다 손가락으로 문질러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만들어주면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스타뷰티 줌인] 서현-재경-서효림, 서울패션위크 빛낸 스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요정미 폭발, 솔로 변신 태연 ‘아이(I)’ MV 속 컬러 활용법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