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무결점 겨울 여신 피부를 위한 아이템

2015-11-02 18:59:54

[최우진 기자] 짧은 가을을 지나 어느덧 겨울을 알리는 추위가 다가왔다.

쌀쌀해진 날씨 속 시크한 면을 부각시킬 수 있는 우아함이 포인트. 고풍스럽고 우아함을 더하기 위해선 맑은 피부를 만들어야 한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우아한 겨울 피부를 만들어 줄 신제품을 출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크림부터 클렌저, 향수, 립스틱, 헤어 및 바디 용품까지 활용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 무결점 겨울 여신 피부를 만들어보자.

듀크레이,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 출시


듀크레이가 민감한 지성·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보습크림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은 특허 받은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 시켜주고 오래도록 유지되는 보습을 제공하며 비타민F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 시켜주고 트러블 발생 요인을 케어해준다.

또한 방부제, 향료, 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엄격하게 선정된 필수 성분만을 사용한 무방부제 화장품이다. 특허 받은 생산 시스템으로 제조의 전 과정이 멸균 처리 되며 특허 용기 DEFI로 공기 및 이물질의 내부 유입이 전혀 불가능해 방부제 없이도 사용하는 내내 포뮬러가 동일한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PFDC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한 번의 제품 사용으로 48시간 이후에도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소트레티노인(여드름 경구약) 복용과 동시에 사용할 때 피부 진정 및 부드러움, 편안함, 건조함 감소 등의 효과와 함께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가 100%로 나타났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우드 새틴 무드’ 향수 출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이 11월 우드 콜렉션의 새로운 향 ‘우드 새틴 무드’를 출시한다.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은 기존 우드 컬렉션의 캐시미어 소재를 표현한 우드 캐시미어 무드, 벨벳을 표현한 우드 벨벳 무드, 실크를 표현한 우드 실크 무드에 이어 우드 새틴 무드는 세련된 새틴 소재의 고급 의류를 연상시킨다. 진귀한 자연 원료 중에 하나인 우드라는 나무를 주 원료로 우드의 깊고 풍부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우드 새틴 무드’는 뿌리는 동시에 강렬하고 눈부신 햇살이 피부를 감싸듯 살포시 걸쳐진 새틴 소재의 패브릭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미샤, ‘버진 코코넛 시리즈’ 4종 출시


미샤가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버진 코코넛 시리즈’를 출시했다.

‘버진 코코넛 시리즈’는 코코넛 오일에 다량 함유된 라우르산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높여 주는 점이 장점이다. 모유의 주요 구성 성분이기도 한 라우르산은 영양분의 흡수를 돕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디 크림, 바디 오일, 핸드 크림, 시트 마스크 4품목으로 구성됐다.

‘버진 코코넛 바디 크림’에는 라우르산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치현 추출물이 들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피부 위에 부드럽게 펴 발리고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보호하는 점도 장점이다.

‘버진 코코넛 바디 오일’은 해바라기씨 오일, 포도씨 오일, 귀리커넬 오일 등 피부에 유익한 식물성 오일 조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핸드 크림에는 피부 보습에 좋은 쉐어 버터를 더했다.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보습 효과를 높인 버진 코코넛 시트 마스크는 5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바비 브라운, ‘기프트 기빙 콜렉션’ 출시


바비 브라운이 아이새도우 팔레트부터 립글로스, 마스카라, 브러쉬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된 ‘기프트 기빙 콜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웜톤과 쿨톤으로 구분해 선보이는 ‘리치 카라멜 아이 팔레트’와 ‘그레이 스톤 아이 팔레트’는 일상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이나 스모키 메이크업 등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한 다섯 가지 아이섀도우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여덟가지 아이섀도우와 두 가지 톤의 블러쉬가 함께 구성된 ‘디럭스 치크 앤 아이 팔레트’는 TPO에 맞는 다양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바비 브라운의 상징적인 제품인 쉬머 브릭, 클러치나 파우치에 소장이 간편한 미니 사이즈의 미니 립 앤 아이 팔레트, 쉽고 빠르게 반짝이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롱웨어 아이 세트,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트 스틱 트리오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출시된다.

버버리, 립스틱 ‘버버리 립 벨벳’ 출시


버버리가 가을, 겨울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립 벨벳 (Burberry Lip Velvet)’을 출시한다.

‘버버리 립 벨벳’은 고급스러운 영국산 패브릭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제품. 크림 같이 부드러운 텍스쳐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 돼 벨벳처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입술에 발랐을 때 공기처럼 가벼워 사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완성, 쉽게 건조되지 않으며 컬러가 장시간 유지된다.

일반 립스틱처럼 바르거나 손가락을 사용해 흡수시키면 손쉽게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밀리터리 레드, 옥스블러드, 허니 서클 등 런웨이에서 영감 받은 총 10가지로 구성됐다.

비달사순, ‘패션컬 스타일러’ 자동 고데기 출시


비달사순이 이마트와 함께 자동 헤어 고데기 ‘패션컬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패션컬 스타일러’는 모발을 기기에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말려 간단하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자동 고데기다. 원버튼 작동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고 세라믹 코팅이 적용돼 모발 손상 걱정 없이 부드럽고 찰랑이는 웨이브를 완성해준다.

185℃와 205℃ 2가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 얇은 모발이나 두꺼운 모발 등 본인의 모발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에로 코스메틱, 바디 케어 2종 출시


시에로 코스메틱이 추운 겨울 날씨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바디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롱 스타 미네랄 솔트 스크럽’은 건조한 겨울이 되면 반드시 필요한 바디 스크럽 제품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솔트 입자가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오일 성분이 함유돼 스크럽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의 부드러운 거품 마사지는 피부에 저자극으로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며 스파에 다녀온 듯한 느낌을 받아 기분전환까지 가능하다.

‘롱 스타 크림 투 오일’은 건조한 바디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스마트한 제형의 고보습 바디크림이다. 크림 제형이지만 롤링 시 크림 제형이 오일리하게 변하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풍부한 보습감으로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미씽유 캠페인’ 시즌4 ‘세이브 쿠션’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멸종 위기 동물 보호 프로젝트 ‘미씽유(Missing you) 캠페인’ 시즌4를 진행, ‘성실화랑’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를 담은 ‘세이브(Save) 쿠션(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케이스 4종 및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 2종)’을 출시한다.

‘세이브 쿠션’은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이 선정한 멸종 위기 동물 중 4종을 선정, 성실화랑의 멸종 위기 동물 그래픽 아카이브를 활용해 탄생했다. 선정된 4종의 멸종 위기 동물은 황제 펭귄, 모래 고양이, 족제비, 고삐 발톱꼬리 왈라비로 쿠션 패키지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입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4가지 동물 캐릭터를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케이스 4종으로 담았으며 그 중 고객 조사에서 더욱 지켜주고 싶은 동물로 꼽힌 황제 펭귄, 모래 고양이의 캐릭터를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 제품 2종으로 출시했다.

이지듀, 클렌징 2종 출시


이지듀가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인 C-P-R-S(Cleansing - Peeling- Return - Sunscreen) 를 통해 피부의 근본을 바꾸어 줄 있다는 관점에서 출발한 이지듀 플러스의 클렌징 2종을 론칭했다.

제품은 미세 클렌징을 위한 수소수 저자극 클렌징 로션 ‘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클렌징 밀크’와 마이크로거품의 수소수 저자극 세안폼 ‘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휩 폼’ 총2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의 작은 수소수는입자는 모공 속 숨겨진 메이크업 잔여물, 과잉 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준다. 또한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과 카라기난추출물은 클렌징 시 수분을 잡아줘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촉촉한 보습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 케어 효소 성분 케라티나제S와 진정효과가 뛰어난 sh-Oligopeptide-1, 판테놀 성분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두 제품 모두 미네랄 오일, 합성색소,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및 EU선정 26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이 무 첨가 되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지듀 플러스 모이스트휩 폼’에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뛰어난 수분 흡수력으로 피부 장벽 자체의 수분을 보호해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생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보습과 윤기는 물론 피부 탄력까지 강화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점보 사이즈 출시


키엘이 더 또렷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를 완성해줄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의 점보 사이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은 연약한 눈가 주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주름뿐 아니라 처진 눈꺼풀, 힘없는 눈 꼬리, 건조한 눈 밑 피부 결까지 360도 케어를 한 번에 도와준다. 또한 비치 트리 추출물, 파바 단타 추출물, 비타민 C등의 3가지 내추럴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비치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줘 더욱 촘촘하고 탱탱하게 파바 단타 추출물은 눈가 주변 피부를 부드럽게 개선해주며 비타민C가 포함된 감귤 추출물은 보습효과는 물론 눈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DHC, ‘DHC MEN 올인원 라인’ 출시


DHC가 11월 신제품으로 ‘DHC MEN 올인원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라인은 남성 케어에 꼭 필요한 기능인 샴푸와 바디 워시 그리고 클렌저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 하루 5분 투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세정이 가능한 ‘올인원 딥 클렌징 워시’와 애프터 쉐이브부터 바디 크림까지 세안 후 만사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모이스쳐 젤’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코엔자임 Q10과 콜라겐을 비롯 각종 미용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촉촉함과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올인원 모이스쳐 젤’은 알코올과 멘톨을 첨가하지 않고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 pH 밸런스 도움을 주고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탄력 저하로 늘어지는 모공, 예방이 상책이다!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이벤트] 특가로 잇(it)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