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2015-11-25 17:54:26

[최우진 기자] 오지 않을 것 같은 2015년 연말이 다가왔다.

연말의 가장 큰 행사는 서로에게 선물을 나누는 크리스마스로 마음을 전하는 시기. 하지만 많은 이들이 한달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을 걱정한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연말 크리스마스를 위한 리미티드 콜렉션을 출시했다.

립 메이크업, 아이 팔레트, 향수, 크림, 바디 로션 등 시선 집중 아이템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지내보자.

맥, ‘이리지스터블리 차밍’ 출시


맥(MAC)이 연말 모임을 위한 화려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다양한 컬러의 피그먼트와 립글라스, 페이턴트폴리시 립 펜슬을 키트로 구성된 한정 홀리데이 콜렉션 ‘이리지스터블리 차밍(Irresistibly Charming)’을 출시한다.

‘페이턴트폴리시 립 펜슬 키트’는 각각 핑크톤과 누드톤 계열의 4종을 하나의 키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평소 원하던 컬러를 한번에 소장할 수 있다. 특히 선명한 발색력과 반짝이는 윤기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멀티 립 크레용이며 기존 제품의 절반 크기 정도의 미니 사이즈가 눈길을 끈다.

립 글라스는 핑크, 누드, 바이올렛의 3가지 컬러 쉐이드로 선보인다. 각 키트엔 다양한 마무리감의 4가지 립글로스가 담겨있으며 키트 하나만 있으면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와 골드톤의 피그먼트가 4개씩 각각 들어있는 피그먼트 앤드 글리터 키트는 화려한 연말 아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어반디케이, 그웬 스테파니와 협업한 아이 팔레트 출시


어반디케이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할리우드 최고의 팝 가수이자 패션 아이콘인 그웬 스테파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그웬 스테파니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섀도우 컬러부터 포뮬라, 패키지 디자인 하나하나까지 그웬 스테파니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다. 팔레트에 담긴 각 섀도우 이름 역시 ‘블론드’(Blonde: 그웬의 시그니쳐룩 금발 헤어), ‘애너하임’(Anaheim: 그웬이 자란 도시 이름), ‘1987’(No Doubt 그룹이 결성된 시기) 등 모두 그웬 스테파니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특별함을 더했다.

신제품은 그의 시그니쳐룩을 완벽히 재현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컬러 15가지로 구성된다. 부드럽고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부터 깊이감 있는 브라운 컬러, 펑키한 핑크&블루 컬러까지 매력적인 15가지의 컬러 셀렉션이 돋보인다. 또한 매트 피니시부터 새틴, 스파클 등 다양한 텍스쳐의 조합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다.

페라리, ‘페라리 맨 인 레드’ 출시


페라리가 남성 향수 ‘페라리 맨 인 레드’(Ferrari MAN in RED)를 출시했다.

‘페라리 맨 인 레드’는 강렬한 베르가못 향이 특징으로 시더, 통카빈으로 마무리되며 매혹적이고 스위트한 잔향을 남긴다. 또한 페라리의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우아한 곡선라인의 레드 컬러 바틀은 섹시하고 강인한 남성상을 표현, 실버 메탈릭의 프랜싱 호스와의 조화를 이루며 품위와 세련미를 더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페라리 맨 인 레드는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강렬한 향과 동시에 스위트한 잔향으로 여성들의 기억 속에 잊혀지지 않을 향수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며 ‘특히나 강렬하고 모던한 레드 컬러의 바틀과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 전했다.

SK-ll, ‘SK-ll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출시


SK-ll가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NOHANT(노앙)과 함께 2015년 홀리데이를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SK-ll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을 위한 SK-II Change Destiny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Change Destiny’ 메시지를 노앙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했다.

또한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 컬러인 레드, 핑크, 블루에 맞추어 각각 컬러가 다른 3가지 버전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과 소재를 달리하는 위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 앞면은 립스틱으로 드로잉한 듯한 뷰티적 요소를 살린 ‘Change Destiny’ 타이포그래피와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징인 나비 자수로 더 페미닌한 감각의 디자인을 담아냈다.

키엘,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키엘이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뉴욕 팝아트의 전설 피터 막스와 함께한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피터 막스는 1960년대의 시대상을 특유의 상상력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대담하면서도 컬러풀한 작품으로 글로벌 팝 컬쳐 분야의 권위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이번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의 세계적인 작품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화려한 컬러와 자유로운 느낌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디자인을 담은 특별한 레이블로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풍부한 아사이베리와 농축된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돼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콜라겐 드림’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콜라겐 드림’ 라인은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의 붉은 참돔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강력한 바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하와이 코나 지역 914m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산뜻함을 더해주며 안심 처방으로 피부 건조에 의한 자극을 줄여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라인은 스킨 부스터,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앰플, 폼 클렌저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6종 출시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스페셜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총 6가지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페이셜 콜렉션, 휴식과 스트레스 완화 기능이 있는 바디&베쓰 콜렉션과 에센셜 아로마오일 콜렉션 등 다양하게 구성돼 선물을 받는 사람에 따라 원하는 기능의 기프트 박스를 센스있게 선택할 수 있다.

여성에게 추천하는 기프트는 ‘아로마 스페셜 - 우먼’ 세트. 남성에게 추천하는 ‘맨 베이스’ 세트 및 로즈&제라늄 샤워젤과 폴리쉬, 와일드 로즈 바디일릭서로 구성된 '로즈 바디’ 세트, 쉐이브크림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남성에게 필요한 모든 라인을 담은 '맨 풀’ 세트, 로맨틱한 장미향수와 피부활력을 돕는 나이트 케어용 세럼으로 구성된 ‘로즈 퍼퓸’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의 기프트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 디럭스 사이즈 한정 판매


랩 시리즈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MAX LS Age-Less Power V Lifting Cream)’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용량보다 2배 많은 디럭스 사이즈를 12월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파워 브이 리프팅 크림'은 과학의 힘으로 중력에 저항해 남성의 얼굴 윤곽을 날렵한 브이 라인으로 만들어주고 쳐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이다.

수분 공급, 주름 개선, 콜라겐 생성, 얼굴 윤곽 개선, 피부 리프팅 등 5가지 기능을 갖고 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며 흡수돼 즉각적인 수분 공급, 피부 진정, 광채 나는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멜비타, ‘로즈넥타 2015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멜비타가 한 겨울 최상의 유기농 야생장미의 강한 생명력을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로즈넥타 2015 홀리데이 콜렉션’을 출시한다.

‘로즈넥타 홀리데이 콜렉션’은 최상급의 유기농 장미 3종(스윗 브라이어 로즈, 갈리카 로즈, 로사 카니나)을 배합해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수확한 유기농 장미성분은 즉각적인 보습효과는 물론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을 높여줘 한 겨울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함으로 가득 채워 준다.

이번 콜렉션은 기존 ‘로즈넥타 페이스’ 라인에서 바디 제품까지 확장되어 바디 샤워, 바디 밀크, 로즈 넥타 밤 3종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추가 출시됐다. ‘로즈넥타 바디 워시’는 갓 딴 신선한 장미꽃잎으로 샤워하는 듯 한 섬세하고 풍부한 장미향이 특징이다.

특히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 유기농 거품인자로 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유기농 바디샤워 제품이다. ‘로즈 넥타 바디 밀크’는 베일과 같이 부드러운 바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로즈 넥타 밤’은 시어버터 성분과 유기농 장미 성분이 배합된 제품으로 건조한 곳 어디에나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준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베리떼가 11월 초 출시한 멀티쿠션에 이어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 번째 주인공인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11월19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8월 선보인 ‘원더스토리 에디션’의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두번째로 협업을 진행해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느낌을 담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특히 인텐스 크림의 진한 보습을 상징하는 딥블루의 메인 컬러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도트 디자인의 단상자로 연말 시즌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양끝을 잡고 펼치면 마법토끼의 얼굴이 나타나는 독특한 모양의 래빗 입체 메모지도 함께 증정해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번째 주인공이 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피부를 닮은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 9종 출시


스킨푸드가 무쌍녀들의 눈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변화신공 아이 메이크업 ‘변화무쌍 아이즈’ 9종을 출시하며 가수 정인과 함께 한 ‘변화무쌍Song’ 음원을 공개한다.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 9종은 아이 섀도우와 아이 젤로 구성된 멀티 아이 컬러 ‘원 포 아이(ONE FOR EYE)’ 4종을 비롯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한 컬링 효과를 주는 ‘루트컬 마스카라(ROOTCURL MASCARA)’ 2종,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하는 ‘래쉬 페이커(LASH FAKER)’ 3종 등 3가지 품목,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원 포 아이’는 쌍꺼풀 없는 눈에 깊은 음영으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멀티 아이 컬러 제품이다. 아이 섀도우, 아이 라이너, 아이 브로우의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3 in 1’ 제품으로 두 가지 컬러의 섀도우, 아이 라이너와 아이 브로우로 사용 가능한 아이 젤, 전용 브러쉬로 구성됐다.

‘루트컬 마스카라’는 축 처진 속눈썹을 뿌리부터 끌어올려 탄탄한 컬링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속눈썹 고정 및 컬업 효과 그리고 강력한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래쉬 페이커’는 자연모에 가까운 다크브라운 컬러로 누구나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틸라, ‘2015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스틸라가 빈티지한 골드 색상의 패키지에 열쇠 모양의 포스트 마크를 더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이뤄진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콜렉션을 공개했다.

총 7개의 품목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콜렉션은 웨어러블한 색감과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 된 것이 특징. 12가지 베스트 색상의 아이섀도우와 립&아이 제품이 하나로 구성된 ‘트러스트 인 러브’, 4가지 베스트 콜렉션을 하나의 키트로 구성한 ‘샌딩 마이 러브 기프트 세트’, 20종의 아이섀도우와 4가지 블러쉬, 립&아이 제품이 하나로 구성된 ‘어 훌랏 오브 러브 기프트 세트’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구성된 미니 SAD 리퀴드 립 콜렉션 ‘이터널 러브 리퀴드 립스틱 세트’, ’이터널리 유어즈 리퀴드 립스틱 세트’, 촉촉하고 투명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씰 위드 어 키스 립글레이즈 세트’, 하루 종일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 줄 ‘휴저 댄 휴즈 익스트림 래쉬듀오’이 준비됐다.

에스티 로더, ‘모던 뮤즈 시크’ 출시


에스티 로더가 모던 뮤즈의 과감하고 당당하면서도 창조적인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모던 뮤즈 시크(Modern Muse Chic)’를 선보인다.

신제품 모던 뮤즈 시크는 강렬한 플로럴 우디 향을 특징으로 한다. 섬세한 꽃과 풍부한 과즙이 가득한 과일의 향긋함이 깊고 관능적인 우디 향과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조화를 이루는 혁신적인 ‘듀얼-임프레션(dual-impression)’구조로 여성의 다양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잘 표현한다.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향수로 여성이 표현하고자 하는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나타낼 수 있게 도와준다. 칵테일 드레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빈티지 클러치를 매치하거나 가죽 스커트에 스트랩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 하는 것처럼 어떤 패션 스타일에도 상관 없이 모던 뮤즈 시크를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여성스러운 미(美)를 살려줄 아이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 #헤어] 김혜수-가인-김나영, 각양각색 숏컷의 매력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