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사라 원장의 몸짱레시피] 신세경 ‘아찔 가슴 라인’ 만들기

2012-03-02 09:56:14

[이선민 기자] 청순글래머 신세경의 아찔한 가슴라인이 공개돼 화제다.

청순한 외모와 아찔한 S라인 몸매로 일명 ’청순글래머’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신세경이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SBS ‘패션왕’의 티저 영상에서 가슴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특유의 볼륨감을 과시한 것.

그는 평소에도 탄력 넘치는 가슴으로 아름다운 라인을 뽐내 남성들의 사랑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질투 어린 시선까지 한 몸에 받아왔다.

그렇다면 신세경처럼 탄력과 매끈한 라인까지 완벽히 갖춘 가슴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 요가투바비 사라원장이 제안하는 가슴에 탄력을 더하고 처짐을 예방하는 요가법을 살펴보도록 하자.

가슴에 탄력 만들기


1. 몸을 엎드려 한쪽 다리는 골반 높이까지 접고 양팔은 어깨 옆 넓게 팔꿈치를 세워 숨을 들이쉬며 준비한다.

2.숨을 내쉬며 상체를 들어올린다.
Point 골반에 바닥에 뜨지 않을 만큼만 상체를 올려준다. 만약 허리에 무리가 오거나 골반이 뜬다면 팔의 위치를 좀 더 앞쪽으로 밀어낸다.

3.숨은 들이쉬고 팔꿈치 각도를 90도로 유지하며 가슴이 바닥에 닿지 않을 만큼만 내려온다.
Point 바닥을 손바닥 전체로 지탱해 체중을 분산 시켜준다.

4.다시 2번 동작으로 돌아가 15번씩 3번을 반복한다.

혈액순환 높여 매끈한 가슴라인 만들기


1.몸을 바닥에 엎드려서 한 쪽 다리는 골반 높이 만큼 접어주고 한 손은 위를 향해 뻗어준다. 반대쪽 팔은 접어 손바닥으로 머리 뒤를 감싸준다. 이때 숨을 들이쉬며 준비한다.

2.숨을 내쉬며 접은 팔을 들어올려 팔과 함께 시선도 같이 반대쪽으로 회전한다.
Point 팔꿈치가 완전히 바닥에 닿도록 하고 접은 다리는 힘을 풀어 자연스럽게 움직여 준다. 만약 어깨의 움직임이 불편하다며 통증이 많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만 회전 시킨다.

3. 호흡하며 15초 정지 후 돌아와 반대쪽 반복한다.

쳐진 가슴에 탄력주기


1.양다리는 골반넓이만큼 벌려 네발자세에서 한쪽 손을 머리 뒤 쪽에 두고 숨을 들이쉬며 준비한다.
Point 바닥에 지탱하는 팔과 어깨에 체중이 실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2.숨을 내쉬며 접은 팔을 최대한 천장을 향하도록 들어올린다.
Point 목도 함께 돌려 시선은 팔꿈치를 바라본다. 또한 골반의 위치가 변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3.15번씩 반복 후 반대쪽도 반복한다. 좌, 우 3세트도 반복한다.

한편 요가투바비 사라원장은 부산여자대학 생활체육무용과를 졸업하고 요가, 필라테스, 에어로빅, 스포츠 마사지, 유아 체육 등의 지도자 자격증을 수료했으며 가늘고 탄탄한 복근을 지닌 ‘오이허리’ 소유자로 유명하다.

또한 KBS ‘비타민’과 ‘VJ특공대’, MBC ‘화제집중’ 등 다양한 공중파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최성조 저서 ‘간고등어 코치S라인을 부탁해’의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
(도움말: 요가투바비 / 사진출처: SBS ‘패션왕’ 티저영상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매끈한 페이스 라인의 비밀
▶피부 불청객 ‘뾰루지’ 완전 정복!
▶[뷰티 신상] 뷰티 업계, 봄 맞이가 한창!
▶체지방 줄이고 기초대사량 높이는 숀리 다이어트란?
▶조윤희 숏커트 vs 긴 머리, 보이시하거나 청순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