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일] 소녀시대 효연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한 헤어스타일은? 금발+웨이브

2011-08-23 10:33:16

[김수지 기자]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이 한층 물오른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시절 같은 멤버들에 비해 외모로 주목받지 못했던 효연이었지만 최근 여성스럽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뛰어난 미모를 발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금발에 굵은 웨이브를 가미한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빛나는 외모를 더욱 과시했다. 그동안 효연은 브라운 계통의 헤어 컬러에 뱅 헤어스타일과 포니테일, 양갈래 등의 헤어를 자주 연출했다. 이는 발랄하고 깜찍한 분위기의 소녀이미지를 강조한 헤어스타일이었다.

하지만 효연은 최근 성숙해진 외모만큼이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풍성한 웨이브와 금발 헤어 컬러를 선보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덩달아 그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싶어하는 여성 팬들도 늘어났다.


효연의 헤어스타일은 밝은 헤어 컬러의 글래머러스한 컬이 특징이다. 그의 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밝은 금발 헤어로 물들인 다음 머리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2-3주가 지난 뒤 글램펌으로 굵은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밝은 헤어컬러는 머리를 부스스하게 보이고 손상된 헤어처럼 보일 염려가 있으니 반건조 상태에서 자외선 차단제 기능이 함유된 헤어 에센스를 골고루 발라줘 차분한 웨이브를 완성해준다.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효연처럼 밝은 금발 컬러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겨 퀸 김연아의 스모키룩 따라잡기
▶ 진정한 피부미인은 클렌저 선택부터 다르다!
▶ 올 여름 가장 판매율이 높은 뷰티 아이템은?
▶ 걸그룹 통해 2011년 가을 헤어 트렌드를 읽다
▶ 올 여름 손상된 피부, 연예인 관리법 BES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