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재물 복 생기는 女의 비밀 “김태희 눈매에 달렸다”

2012-07-12 19:02:23

[박영준 기자] 7월10일 방송된 KBS Drama ‘뷰티의 여왕 시즌 2’에서는 김태희의 아이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8명의 여자 스타 중 최고의 눈매를 가리는 관상 토너먼트를 펼쳤다. 전체적인 인상에서 영향력을 크게 미치는 것이 바로 눈매기 때문. 여자 스타의 사진에서 눈을 제외한 다른 부분은 전부 가린 후 가장 훌륭한 눈매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관상학적으로 최고의 눈매를 가리는 토너먼트에서 판정은 역술인의 몫이었다. 역술인이 선정한 최고의 눈매는 대한민국 대표 미녀 김태희. 흑백이 분명해 명예, 지위, 재물 복이 있으며, 어미(눈 끝에서 머리카락이 있는 부위까지)가 깨끗하고 와잠(애교살)이 도톰해 애정운과 자식운까지 좋다는 것.


이에 신관홍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방송을 통해 3:3 황금비율 아이 메이크업으로 김태희 눈매를 따라잡는 방법을 직접 시연했다.

김태희 눈매의 첫 번째는 하이라이트로 눈 앞부분을 밝히고, 섀도우로 눈꼬리를 뒷부분부터 그라데이션 표현을 하며 위로 올려 준다. 아이라이너를 그릴 때 눈꼬리 부분은 앞으로 당기듯 그리는 것이 관상학적으로 좋은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다.

한편 시간, 장소, 상황에 따른 메이크업 전략을 제시하는 ‘뷰티의 여왕 시즌2’는 화요일 밤 11시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앞머리 변신 자를까 말까? 고민뚝!
▶유아인, 깊은 감성을 드러낸 ‘티 토크’
▶2AM 창민에게 물었다 “매끈한 피부표현, 어떻게 하세요?”
▶"까칠 장동건도 반했다!" 김하늘의 '신품' 메이크업 시크릿 노하우
▶올여름 ‘올 블랙 룩’ 고수하는 스타들 “시크한 매력이 더위 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