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해품달’ 잔실 배누리 반전 몸매 화제 “가는 허리 비결이 뭐야?”

2012-02-16 15:00:51

[김수지 기자] 한복에 숨겨둔 스타의 반전 몸매가 공개돼 화제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잔실 역을 맡고 있는 배누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드라마 속 한복을 입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의 배누리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누리는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그는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군살 없이 완벽한 허리 라인과 각선미로 우월 몸매를 과시했다.


배누리처럼 군살 없이 탄탄한 허리 라인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 요가투바비 사라원장은 쿠션 하나만으로 탄력 넘치고 가는 ‘오이허리’를 만들 수 있는 요가 운동법을 소개했다.

복부 지방 제거하기


**운동효과: 척추 근육의 균형을 잡아주고 복부와 허리를 단련시킨다. 등과 엉덩이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허리선의 지방을 줄여준다. 호흡을 함께 유지하여 복부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내장기관을 마사지한다.

1.양팔을 벌려 누워 양다리 무릎사이에 쿠션을 끼워 숨을 들이 쉬며 다리를 들어올린다.

2.숨을 내쉬면 한쪽 방향으로 다리를 내려준다. 이때 시선은 다리와 반대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Point 무릎과 발끝은 바닥에서 3cm가량 남겨두고 3초 정도 머무른다.

3.다시 1번의 동작으로 돌아가 숨을 들이쉰다.

4.숨을 내쉬면서 2번에서 했던 방향의 반대쪽으로 다리를 내려준다. 시선은 다리와 반대 반향으로 향하게 한다. 좌, 우 8번씩 반복.

매끈한 허리 라인 잡아주기


**운동효과: 등과 엉덩이의 유연성을 증가시켜 허리선의 지방을 줄여준다. 종아리, 발목, 발뒤꿈치 통증을 줄여준다.

1.쿠션을 낀 다리를 바닥으로 완전하게 내려준다.

2.무릎의 위치가 변화지 않게 하여 한쪽 다리만 최대한 뻗어 손으로 발끝을 당겨준다. 10초정도 이완을 한 다음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이완시킨다.

한편 요가투바비 사라원장은 부산여자대학 생활체육무용과를 졸업하고 요가, 필라테스, 에어로빅, 스포츠 마사지, 유아 체육 등의 지도자 자격증을 수료했으며 가늘고 탄탄한 복근을 지닌 ‘오이허리’ 소유자로 유명하다.

또한 KBS ‘비타민’과 ‘VJ특공대’, MBC ‘화제집중’ 등 다양한 공중파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최성조 저서 ‘간고등어 코치S라인을 부탁해’의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 (도움말: 요가투바비 / 사진출처: 배누리 블로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방송 캡처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얼굴 작아 보이는 ‘축소 메이크업’ Tip
▶몸매종결자 ‘시크릿’의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란?
▶“우아하거나 발랄하거나” 톱모델 헤어스타일 팁
▶‘해품달’ 중전 김민서 셀카 속 빛나는 피부 비결은?
▶발렌타인데이, 남자들이 받고 싶은 BEST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