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정소라 무보정 몸매, “우리도 도전!”

2012-05-12 16:58:30

[이경미 기자] 2010년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가 무보정 황금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최근 정소라의 미니홈피에 "마이티마우스 나쁜놈!" 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된 정소라의 무보정 사진에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블랙 미니원피스를 입고 완벽한 비율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정소라는 우월한 기럭지와 완벽한 바디라인의 몸매를 드러내 뮤직비디오 촬영장 남성 스탭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정소라의 무보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보정인데도 몸매가 살아있네!", “정소라 완벽한 콜라병 몸매다", “정말 우월하네” , “환상적인 비율이다", "역시 미스코리아다운 면모네요", “볼륨감 대박”, “어떻게 저런 몸매를 유지할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소라의 완벽한 S라인 콜라병 몸매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운동을 해야할까. 기분 좋은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요즘 가벼운 산책과 함께 간단한 운동법으로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바디 리쉐이핑 그룹 요가투바비의 사라 원장은 동네 산책길 곳곳의 소재를 활용한 요가법을 소개했다.



산책 시 흔히 볼 수 있는 벽을 활용하는 동작으로 다리를 넓게 벌려 한 다리는 벽에, 반대 다리는 뒤로 뻗어준다.

이 자세를 20초 동안 유지한 후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한다. 이는 골반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종아리 근육을 이완시켜 다리의 피로는 물론 시원한 각선미로 거듭날 수 있게 해준다.

다음 동작은 벤치를 활용하는 운동으로 두 다리를 뻗은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인 후 양손은 의자를 잡아 몸의 균형을 잡아준다. 이 자세는 허리의 긴장을 풀어주고 발목과 무릎, 골반의 피로를 완화시켜주어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처럼 간단한 운동을 통해 연예인 못지않은 황금비율 몸매로 다시 태어나보자.
(사진 출처: 정소라 미니홈피/ 도움말: 요가투바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령 불문 ‘사랑받는 화장품’ 이 대세
▶직장인들의 다이어트 실패 진짜 이유는?
▶정일우, 남녀 설문조사 ‘매끈남’ 1위 선정
▶여름엔 황정음처럼 ‘반짝반짝’ 물광 메이크업 필수!
▶“아직도 ‘털’정리 안했나요?” 노출옷 입기전 꼭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