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재인, 강남역에 나타났다? 깜짝 길거리 공연에 ‘북적’

2011-07-02 18:33:43

[연예팀] '슈퍼스타K2' 출신 장재인이 강남역에서 깜짝 거리공연을 펼쳤다.

7월1일 장재인은 서울 강남역에 등장해 깜짝 공연을 선보였다. 그동안 홍대 등지에서 거리공연을 펼쳐왔던 장재인이 이번에는 강남에 진출 한 것. 이번 장재인의 강남 길거리 공연은 장재인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사진이 공개되며 알려지기 시작했다.

장재인은 별다른 사전 예고 없이 단촐한 음향장비와 기타를 맨 체 강남에 나타났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장재인을 보기위해 길거리를 지나던 행인들은 순식간에 장재인을 둘러싸기 시작하며 주위 일대의 교통을 일시 마비시키기도 했다.

이날 길거리 공연에서 장재인은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의 타이틀 곡인 '장난감 병정들'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해 불렀고, '그대는 철이 없네', '아이 러브 폴(I LOVE PAUL)' 등의 앨범 수록곡들과 비틀즈 (The Beatles)의 '아임 소 타이어드 (I'm So Tired)' 등을 열창하며 시민들의 환호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재인은 방송활동 뿐만 아니라 꾸준히 길거리 공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7월2일 세계적인 뮤지션 브라이언 맥나잇(Brian McKnight)과 케이티 턴스털(Kate Tunstall) 등이 참여하는 남이섬 '레인보우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사진출처: 장재인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 뚜껑 연 '트랜스포머3' 기대와 실망 교차, 특별 시사회 성황리 마쳐
▶ '뮤직뱅크' 시크릿, 시스타 '마이보이' 완벽 소화! 네티즌 "다음 콘셉트는 섹시?"
▶ 고우리, 머리 위 해바라기 달고 '미친소' 변신! "미친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