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이, 현빈의 "굉장히 착할꺼 같아" 한마디에 발그레… '주원앓이' 인증!

2011-01-16 13:32:06

[연예팀]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도 '주원앓이' 중?

1월17일 방송 예정인 SBS '밤이면 밤마다' 대결스타 청문회 코너에서 ‘저 누구 덕 본 사람 아니에요‘와 ‘저 웃기는 여자에요’라는 주제로 공형진과 정선희가 출연했다.

이날 청문의원 유이는 게스트로 출연한 공형진에게 장동건, 원빈, 현빈 등 최고 스타들을 자신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게 했던 비결을 물었다. 옆에서 지켜보던 정선희는 공형진이 자주 볼 수 없는 스타들을 직접 섭외해 라디오 작가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이에 청문위원 유이는 즉석에서 현빈과의 전화 연결을 요청했고 공형진은 순간 당황했으나 통화를 시도했다. 드라마 촬영 중이던 현빈과 전화 연결이 되자 유이는 ‘주원앓이’하고 있다며 '시크릿 가든'의 열혈 시청자임을 밝혔다.

이어 유이는 현빈에게 자신의 첫 인상이 어떤지 물었다. 이에 현빈은 “(유이씨) 굉장히 착하실 것 같다”라고 답해 유이를 설레게 했다. 뒤이어 장안의 화제인 “문자 왔숑”을 요청하자 현빈은 쑥스러운 듯 망설이다 선보여 모두를 열광케 했다.

이외에도 공형진은 분위기를 몰아 원빈에게도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했고 원빈은 공형진과 친해진 계기, 공형진에게 삐졌던 사건에 대해 해명을 했다. 갑작스런 전화 연결이었지만 현빈과 원빈과의 전화 연결을 통해 공형진은 충무로 마당발임을 다시 한 번 확인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탄' 유수미 "음악 못해 우울증에 대인기피증까지" 고백
▶유재석 "이수근이 300억 빚지고 살고 있다" 폭로
▶가인-전태수 스킨쉽 성공 '폭풍 러브라인 돌입?' 두준 질투작렬
▶'에프엑스' 엠버 2월 컴백 '탈퇴설-불화설' 종결
▶손예진, 카메오 '시크릿가든'서 이필립과 호흡 맞춰 '액션스쿨 감독과는 왜?'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