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고소영, 스컬룩부터 럭셔리룩까지 “그녀의 패션 한계는?”

2012-07-05 18:26:55

[이형준 기자] 고소영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고소영의 팔색조 매력’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되면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고소영 스타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매번 공항이나 시사회 현장 등 착용하고 나오는 아이템마다 완판을 이루는 고소영은 시크한 스컬룩부터 빛나는 럭셔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면 탁월한 패션 감각을 과시한다.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스컬룩은 ‘걸어다니는 화보’란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그녀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고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 역시 럭셔리함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고소영은 ‘꾸민듯 안꾸민듯’ 내추럴한 스타일을 자주 연출하는데 그 가운데서도 포인트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한다.

스팽글이나 비즈 장식 등의 화려한 아이템도 그녀만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럭셔리의 여왕답게 고소영은 스커트나 네크리스, 클러치를 비롯한 액세서리를 화려한 디테일로 매치해 럭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고소영표 룩을 연출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대표 패셔니스타답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외모, 부럽다”, “스컬룩부터 럭셔리룩까지, 모든 것을 따라하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신사의 품격’ 김하늘의 스타일 메뉴얼은?
▶호란 열애 인정 “연애도, 패션도 과감하고 당당하게!”
▶한 여름에도 식지 않는 ★들의 화이트 컬러 사랑
▶‘처진달팽이’ 유재석-이적, 파격적 스타일링 “올 여름 무더위 모두 날린다!”
▶‘신사의 품격’ 네 남자들의 무한 매력 스타일링 “어디 이런 남자들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