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걸그룹 슈즈 공식! 식상 ‘킬힐’ 벗고 블링 ‘하이탑’ 신자!

2012-07-06 10:39:11

[윤희나 기자]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공식이 있다.

요즘 핫한 걸그룹이라면 킬힐보다 하이탑을 신는 다는 것. 그만큼 걸그룹 사이에서 하이탑 운동화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타이틀곡 ‘Like This’로 알록달록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원더걸스는 매번 무대에서 킬힐이 아닌 화려한 하이탑 슈즈를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탑 슈즈로도 킬힐 못지않은 우월한 각선미를 뽐내 네티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KBS ‘연예가중계’에서 원더걸스의 연습장면이 방송이 되면서 짧은 팬츠에 하이탑 슈즈를 신은 모습이 나와 큰 이슈를 끌기도 했다.

또한 포미닛의 현아도 원더걸스와 똑같은 하이탑 슈즈를 착용했다. 콘서트를 위해 공항에 나타난 그녀는 화이트 롱 원피스에 컬러풀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빅팩을 매치하고 여기에 블링블링한 실버 컬러의 하이탑 운동화를 신어 센스있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처럼 많은 걸그룹에게 사랑받고 있는 하이탑 운동화는 슈콤마보니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운동화는 다양한 스터드 장식으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걸그룹이 이 운동화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신발 안에 6cm의 숨은 굽이 있어 매끈한 각선미를 만들어주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KBS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여름엔 역시 프린트!” ★들도 빠져버린 강렬한 프린트 매력!
▶스타들의 무보정 직찍, 그 최강자는 누구?
▶‘신사의 품격’ 김하늘의 스타일 메뉴얼은?
▶원더걸스 혜림의 원피스 사랑 “같은 원피스를 몇 번이나~”
▶‘신사의 품격’ 네 남자들의 무한 매력 스타일링 “어디 이런 남자들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