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효리, 망사패션 화제 “역시 파격스타일의 1인자!”

2012-07-10 16:47:56

[김희옥 기자] 이효리가 파격적인 망사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김혜영 PD가 7월9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효리! 엠넷 ‘쇼미더머니’출격! 우와 대박~오늘 공연 보러 오신 분들 계 타신 거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한쪽 팔 부분과 복부가 망사로 처리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 이효리는 ‘쇼미더머니’가 힙합 프로그램인 만큼 굵은 펜던트 목걸이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힙합걸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여기에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로 대한민국 대표 섹시 아이콘의 위엄을 과시했다.

효리는 섹시한 의상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무대 콘셉트에 따른 의상부터 행사장에서의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매번 화제가 되어 그간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인정을 받아왔다.


MC로 활약하고 있는 SBS ‘유앤아이’에서 입었던 네온 컬러의 원피스는 ‘형광펜룩’으로 불려지며 화제를 모았고 캘빈클라인 행사장에 입었던 아무런 장식이 없는 스킨톤의 타이트 원피스는 ‘착시룩’으로 불려지며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한 스티브J&요니P 컬렉션에서는 루즈핏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힙합 느낌의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해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았으며 클리오 행사장에서는 올블랙으로 다소 무난하게 보이지만 소매에 뾰족한 스터드 장식이 되어있어 역시 이효리 다운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렇듯 언제나 독특하고 트렌드를 앞서 가는 그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는 것임에는 분명하다. 하지만 꾸미지 않은 수수한 패션마저 아름다운 이효리이기에 팬들은 그의 패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닐까한다. (사진출처: 김혜영 PD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영화 ‘연가시’ 시사회 속 베스트 드레서를 찾아라!
▶섹시의 끝, 애프터스쿨 쩍벌춤의 일등공신은 핫팬츠?
▶애정전선에 이상신호? 내 남자를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
▶“더운 날씨? 불황? 소지섭의 패션에 불황은 없다!”
▶“노출은 적게, 섹시함은 2배?” 스타들의 ‘아찔’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