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예능대세 이준-차태현-줄리엔 강, 스타일도 ‘대세남’답게!

2012-09-05 13:30:16

[박윤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리얼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몰이 중인 예능 대세남들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연령대도 활동영역도 각기 다르지만 톡톡 튀는 패션 감각 하나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타고난 예능감과 돋보이는 비주얼을 지닌 엠블랙의 이준은 8월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공효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리액션과 백치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오프닝편에서 그는 연한 퍼플과 화이트를 믹스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강렬한 레드 계열의 하프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미들 슈즈를 더하여 전체적인 분위기를 포멀하지 않으면서도 가볍지만은 않은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본격적인 미션 수행 타임에서는 옐로 컬러의 티셔츠와 하프 팬츠, 미들 슈즈를 매치하며 에너지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방송에서 이준이 선택한 슈즈는 로얄 엘라스틱의 브라더 바질 DLX 바이슨으로 알려졌다. 연한 베이지톤의 스웨이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 이는 정장이나 캐주얼룩 등 연출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해준다. 엘라스틱 밴드 소재의 끈을 사용해 착화 시 편리함을 전한다.


KBS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2’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차태현은 8월26일 방송된 캠핑편에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시한 룩을 선보였다. 핑크 컬러의 피케 티셔츠에 체크 무늬가 가미된 하프 팬츠를 매치하고 야구모자로 캠핑에 어울리는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핑크 컬러와 대비되는 비비드한 블루 톤의 슈즈를 포인트로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큰 키와 혼혈 특유의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각종 스포츠로 다져온 핫한 바디를 소유한 줄리엔강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 부부로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매너있는 모습과 함께 솔직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 그는 화이트와 블랙이 믹스된 심플한 티셔츠와 팬츠를 매치하고 밴딩 처리된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사진출처: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KBS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2’,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가을 니트 스타일! 구하라처럼 입어볼까?
▶무한도전, 7인7색 스타일 대결 승자는?
▶가을철 유니크 아이템 총정리 “이게 바로 진정한 강남 스타일”
▶변정수, 딸과 함께 쇼핑 나들이 “우월한 모녀 패션”
▶레오파드 vs 카무플라주, 올 가을 ‘잇’ 프린트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