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이유 효과, 바비인형룩으로 대박 행진 “입었다 하면 완판!”

2012-10-16 20:34:01

[이형준 기자] 대세녀 아이유가 바비인형룩으로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10월12일 경기도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개막식 축하공연에 아이유가 참석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었다.

이날 아이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만큼이나 화제를 모은 건 그녀의 깜찍한 스타일링. 이미 33사이즈로 유명세를 치룬 아이유는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도트무늬와 슬림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 줄 미니원피스로 코디하고 등장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에도 깜찍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주로 선보이는 아이유는 이날 축하공연 무대에서 무릎위로 살짝 올라오는 스커트 길이와 샤소재의 안감을 노출시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바비인형룩’을 완성했다. 슈즈로는 비비드한 그린 컬러 스트랩 힐을 매치해 센스 있는 패션 감각 또한 과시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아이유의 축하공연 사진이 게시되자마자 ‘아이유 바비인형룩’으로 검색어 상위권을 점령했으며 원피스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 고소영, 공효진 등 몇 안되는 대표 완판녀 대열에 합류하면서 ‘아이유 효과’를 선사하고 있는 것.

이미 ‘아이유 효과’는 수많은 광고와 2분 만에 모금액 2천만원을 모으는 등의 사례로 업계에서 히든카드로 통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원피스도 브랜드와 제품정보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급속도로 퍼지는 등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비인형룩을 완성해준 아이유의 원피스는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 제품. 이 원피스는 도트무늬가 인상적인 미니원피스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9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어 ‘아이유 효과’와 함께 완판을 앞두고 있다.

르샵의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유의 원피스가 선보인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며 “이 원피스는 복고적이면서도 트렌디하고 여성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어 가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의 착용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은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기능성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수원정보과학축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싸이를 월드스타로 만든 비밀은 선글라스?
▶완벽비율 ★들의 부산방문기 “현실감 ZERO!”
▶[스트릿패션] 가을 최고의 ‘패션왕’을 찾아라!
▶될 성부른 패셔니스타 정준영의 스타일 포인트
▶진재영, 빗자루 머리에 화들짝 “파격 패션에 한번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