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션 정혜영 부부 넷째 딸 출산! 3.1kg 리틀 혜영이, 다산 비결은 뭐?

2011-07-17 08:28:25

[박문선 인턴기자] 션 정혜영 부부가 넷째를 출산했다.

7월16일 새벽, 션과 정혜영 부부는 강남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넷째를 순산했다. 아이는 3.1kg의 여자 아이이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전했다.

기쁜 마음에 션은 자신의 트위터로 달려가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에 주신 귀한 네번째 선물, 눈에 넣어도 안 아플거 같은 이쁜 공주님이 오늘 태어났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션은 "우리 넷째 리틀 정혜영^^ 아기도 혜영이도 모두 건강하고 이쁩니다^^ 오늘 마구마구 더 행복하겠습니다"고 말하며 들뜬 마음을 네티즌에게 알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형님! 정혜영 누나! 축하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션형님과 정혜영누나 가정에게 아주 귀한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좋은 일 많이 하시니까 복도 굴러 들어오고 그게 다산 비결인듯 ㅎㅎ 혜영이. 이름이 참 예뻐요. 엄마처럼", "우와 넷째 공주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혜영언니 닮았으면 진짜 이쁠거 같아요~ 얼른 보고싶어요~ 사진 올려주세요"라는 등의 축하 글을 올렸다.

한편 션은 배우 정혜영과 결혼하여 아들 노하랑, 노하율과 딸 노하음과 이번에 태어난 혜영이까지 다자녀 가정을 꾸리고 있다. (사진출처: 션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곽지민 드레스, 아찔하고 육감적인 몸매 과시 "김혜수 보고 있나?"
▶ 조인성의 포옹녀 도대체 누구? '알고보니 톱모델 이현이' 화제
▶ 조혜련 동생 조지환 열연에 '심사위원 전원 합격' 만장일치
▶ 이파니 심경고백 '싱글맘으로 살아간다는 건' 눈물
▶[★인터뷰①] 'H컵녀' 조민서 "'태왕사신기'때 배용준 호위무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