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윤아, 매끈한 피부+섹시 카리스마로 ‘나가수’의 새로운 뮤즈 예약!

2011-08-11 12:14:38

[김수지 기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에 새롭게 합류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의 무결점 피부와 트렌디한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7일 방송한 ‘나는 가수다’에서는 새로 투입하자마자 1위를 차지한 자우림의 스페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자우림은 ‘팬이야’를 불러 함께 출연 중인 뮤지션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김윤아는 지난 경연 때 보여줬던 블랙 패션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패션 감각과 빛나는 피부는 새로운 ‘나는 가수다’의 뮤즈로도 손색 없다.

특히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고정관념 없이 여러 가지 스타일을 마치 ‘팔색조’ 같이 소화하는 김윤아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의 뷰티팁과 피부비결, 동안의 비법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김윤아는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비전오브뷰티’의 화보에서 매끄러운 꿀피부를 과시하기도. ‘비전오브뷰티’ 100인의 아름다움 나누기 캠페인에서 100인의 셀러브리티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그는 자신의 뷰티비전을 ‘열정’이라고 밝혔다.


김윤아는 “열정은 내면에서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외면으로 표출되어 나를 아름답게 해 준다”라며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비전오브 뷰티’ 캠페인은 김윤아와 함께 다양한 트렌드 리더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담론의 장으로 신애라, 최화정, 박칼린, 한은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김활란, 손대식, 원더걸스 소희, 2NE1의 씨엘, 발레리나 김주원, 포토그래퍼 조선희, 아나운서 정지영 등 대한민국의 대표 트렌드 리더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랑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샤워하는 시간과 횟수보다 중요한 것은? 방법과 순서
▶ 김현정 vs 이효리 셀카, 이색적인 메이크업의 최강자는?
▶ 스포츠 스타 딸=얼짱?! 김성갑-신치용-임춘애의 미모의 딸 화제!
▶ 땀에도 안번진다?섹시 클러버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라이너는 무엇?
▶ 드라마 속 男 주인공 스타일링, 지성의 베이비펌 vs 이동욱의 볼륨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