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나쁜남자' 이동욱-지성, 대세는 본부장룩!

2011-08-12 11:43:22

[이형준 인턴기자] 한동안 TV 속 드라마에 나오는 능력 있고 멋있는 남자들은 온통 실장님 뿐이였다.

하지만 지금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본부장님이 대세. 그러나 실장님이든 본부장님이든 변하지 않는 사실은 뛰어난 외모와 능력, 달콤하면서도 까칠한 나쁜 남자라는 것.

요즘 드라마속에서 본부장님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두 본부장님들. ‘여인희 향기’ 이동욱과 ‘보스를 지켜라’ 지성의 본부장님 스타일을 살펴보자.

눈빛이 따뜻한 본부장룩, 베이직 니트 패션


배우 이동욱이 까칠하지만 눈빛이 따뜻한 본부장님으로 돌아왔다. ‘여인의 향기’에서 이동욱은 엉뚱녀 김선아와의 러브라인으로 전형적인 나쁜 남자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지만 마음과 눈빛만큼은 따뜻함을 가진 본부장이다.

여기서 또 하나 눈에 띄는 점은 예전 수트 스타일을 고집했던 실장님 스타일과는 달리 베이직한 니트 하나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런 니트 스타일은 비가 오락가락하는 요즘 날씨에 스타일링 하기 좋으니 비슷한 컬러의 이너 제품으로 함께 코디 하면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엉뚱한 댄디남 본부장룩, 컬러 재킷 패션


이런 엉뚱하고 귀여운 본부장님이 또 있을까. 전형적인 본부장의 수트 스타일을 깨고 댄디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지성.

남성 컬러 재킷이 유행이 된건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보스를 지켜라’에서 지성이 보여주는 컬러재킷은 누가 봐도 상큼함을 느끼게 해준다.

지금까지 화이트, 블루 계열의 컬러 재킷을 입었다면 좀더 강한 오렌지, 그린 컬러의 재킷을 시도해 보자. 블랙 또는 브라운 계열의 톤 다운된 셔츠로 함께 코디 하면 강한 컬러도 부담 없이 소화 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여인의 향기', '보스를 지켜라' 방송 캡처, 마인엠옴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공 fashion@bntnews.co.kr

▶ ‘나가수’ 윤도현의 락앤롤 스타일 화제
▶ 베이글녀 민효린, 동안 비결이 컬러 패션?
▶ 서인영-홍수아 침실공개 “예쁘니까 공주풍?”
▶ 손태영-려원-김선아가 선택한 레드 원피스, 왜?
▶ 심민정, 겉옷이야? 란제리야? 파격 시스루룩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