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손태영-려원-김선아가 선택한 레드 원피스, 왜?

2011-08-09 11:54:00

[이선정 기자] 핫 섬머 시즌, 여배우들이 강렬한 레드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손태영은 8월4일 DKNY 맨 2011 FALL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배우 조여정, 이하나, 차예련, 이시영 등 많은 여배우들이 참석했지만 최근 손태영이 심플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해 단연 돋보였다.

그는 스트랩슈즈와 함께 팔찌 등을 레이어링 하고 뱅글을 더해 포인트를 줬으며 헤어는 깔끔히 연출해 시원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였다.

손태영의 배우자 권상우와 함께 영화 ‘통증’에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려원 역시 영화 제작 보고회에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시선을 끌었다.

려원은 레이스 장식과 시스루 소재로 이뤄진 강렬한 원피스를 누드 컬러의 핍토 슈즈로 중화시켰다. 또한 헤어는 깔끔하게 포니테일로 연출했다.

배우 김선아 또한 8월6일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레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현실에 쫓긴 직장녀로 출연하고 있는 김선아는 휴가지에서 변신을 시도 한 것.

그는 러플이 달린 정열적인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뱅 헤어와 웨이브가 빠져나온 헤어스타일은 러블리함이 느껴졌다.

더불어 김선아가 입은 의상은 드라마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평범한 일상생활을 벗어난 휴가지라는 느낌을 강렬히 주는 역할도 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여인의 향기’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레드 컬러, 올 여름 패션계를 강타하다!
▶ 시사회를 찾은 여배우들은 어떻게 입었을까?
▶ 이연희, 사복 vs 드레스 “우열을 가릴 수 없어!”
▶ 백지영-김옥빈 스타들은 열애중! 사랑을 부르는 패션은?
▶ 설리 vs 크리스탈, 패션쇼를 찾은 그녀들에게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