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③] 김준희, 앙큼상큼 비키니와 요염한 눈빛

2011-08-12 19:13:29

[연예팀] 쇼핑몰 CEO이자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탤런트 김준희가 스타화보를 통해 명품 몸매를 당당하게 공개했다.

7월 싱가폴에서 촬영한 스타화보 'So Amazing'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꿔온 김준희의 탄력 있는 S라인 몸매와 육감적인 구릿빛 피부를 환상적으로 담아냈다.

김준희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할 만큼 환상적인 몸매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소유하고 있다. 그런 그가 장소와 의상에 구애 받지 않는 최상의 화보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촬영에서는 숨막히게 완벽한 김준희의 몸매를 본 호텔 직원들과 관광객들이 연신 '퍼펙트'와 '원더풀'을 연발해 현장에서 김준희에게 '퍼펙트걸'이라는 별명이 붙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환상적인 몸매와 동안 미모의 김준희는 스타화보에 딱 맞는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라며 "이번 김준희 스타화보는 어메이징한 완벽 몸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몸매 종결' 스타화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희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악마게임 '문명5'도 동해라 표기하는데…'악마보다 못하나?'
▶ 정재형, '축복이' 빈자리는 '테라'로? "일주일간 함께할 은퇴견이에요"
▶ 박정현 '엄친딸' 고백 "최고 일탈은 몰래 아이스크림 먹은 것'
▶ ‘엠카’ 슈퍼주니어 1위, 한류 아이돌답게 각국 언어로 감사인사
▶ 소희 화보촬영, 도자기피부 과시 '여신대열'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