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권미진 38kg 감량, 눈으로도 믿기힘든 놀라운 체중변화 '기적'

2011-10-29 21:02:26

[민경자 기자] 개그우먼 권미진이 38kg 감량, 숫자 뿐만 아니라 보기도 확 달라진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개그맨 이승윤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예전에 미진이 발톱 깎을 때 모습 그리고 현재 발톱 깎을 때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권미진의 감량 전, 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미진의 다이어트 전 모습은 한 눈에 봐도 불편한 몸으로 발톱 깎는 것 조차 힘겨워 보인다. 이어 38kg 감량 후의 권미진은 편히 발톱 소제를 하는 모습으로 한결 여유로워 보이며 보인다.

무엇보다 군살이 쏙 빠지자 권미진의 숨어있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워주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정말 기적이다", "어떻게 저렇게 뺄 수가 있는가? 의지력 최고다", "외모적으로 예뻐진것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라고 믿습니다. 항상 개그콘서트 잘 보고 잇으니까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권미진은 이희경과 함께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컬 코너에서 매주 체중감량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이승윤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여자친구 사자성어로? ‘난공불락’부터 ‘는 훼이크’까지…당신은?
▶ 무리한 택배 요구사항 '이렇게 쓰면 어떻게 배달하란 말이야!' 난감
▶ ‘엠카운트다운’ 태연, 새하얀 피부에 금발헤어 ‘이젠 내가 소시 센터’
▶'슈스케3' '울랄라세션-서쪽하늘' 임윤택 진심, 심사위원·시청자도 통했다
▶[★화보] 김혜수, '섹시' 이상을 넘어선 묘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