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국민 완소남' 이승기, 어린시절 사진 공개 "모태 훈남 입증!"

2010-11-02 12:42:43

[안현희 기자] 국민 ‘엄친아’ 이승기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008년 방송된 SBS '이재룡 정은아의 좋은 아침'에 공개됐던 이승기의 과거 풋풋했던 사진들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주목시키고 있는 것.

유아기 시절부터 초등학교, 고등학교 시절까지 변천과정이 돋보이는 이승기의 과거 사진은 지금과 변함없는 이목구비에 똘똘한 이미지가 단연 '엄친아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화제의 이승기 과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똘망똘망한 눈이 어릴 때부터 인기 많았을 것 같다”, “황제포스 좔좔 흐르네, 역시 국민 훈남”, "가히 모태 훈남이라고 해도 손색 없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SBS 예능 ‘강심장’, KBS 2TV '해피 선데이-1박2일‘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좋은아침'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박소현 "신승훈과 단둘이 있을 때 남자로 느꼈다!" 'BIG' 러브라인 신호?
▶강병규, 명품시계 판매 대금 6,200만원 횡령 혐의로 피소
▶'성스' 송중기 "난 양반이 아니다! 하지만 구용하다" 명품눈물 연기 찬사
▶강대성 급작스런 사망 “영화 ‘평양성’ 캐스팅 됐는데…” 안타까움 남겨
▶故 강대성, 데니안 미니홈피 애도글로 홈피폭주 "강대성 배우 곁에 오빠와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