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걸스 시즌3’ 오주은-백보람 나이트 절친 "함께 놀던 사이다"

2010-12-15 14:55:00

[연예팀] 백보람과 오주은이 10년 전 나이트에서 함께 놀았다고 고백했다.

‘무한걸스 시즌3’에 출연중인 백보람이 “나와 오주은은 10년 전 나이트에서 함께 놀던 사이다”라고 밝혀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

‘무한걸스 대박기원 필수코스편’의 오프닝 촬영 중 맡 언니인 송은이는 시즌3에 합류하여 처음 예능에 도전하는 연기자 오주은에게 “그동안 무한걸스를 즐겨봤다고 들었다.혹시 시즌 1,2를 보면서 내가 저 사람보다는 낫겠다” 싶은 멤버가 있냐고 질문했다.

이 질문에 오주은은 “백보람이 부럽다. 예쁘기도 하고 캐릭터도 확실한 것 같다. 특히 10년 전 같이 잡지 모델을 한 적이 있어 더 친근하게 느껴진다”고 밝혔다.

이어 백보람은 “10년 전에 일도 같이 했고, 나이트도 같이 가서 놀았어요”라고 깜짝 폭로해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

무한걸스의 대박을 기원하며 이루어진 두 번째 촬영에서는 첫 번째 편인 ‘무한걸스 영화찍다’ 편보다 멤버들 각각의 캐릭터가 훨씬 돋보였다는 후문.

안영미의 김태희, 안젤리나 졸리 성대모사, 황보의 자이언트 조필연 따라잡기, 리틀 송혜교 한지우가 밝힌 미스코리아眞 선발의 진실이 모두 담긴 이번 방송은 12월16일 목요일 저녁 12시10분 MBC every1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시크릿가든’ 표절 논란에 제작사측 “법적대응 하겠다”
▶김현숙 “이영애? 빵이나 먹어라” 망언 던졌다 카리스마에 눌린 사연 공개
▶‘슈퍼주니어’ 규현, 가인 스모키 화장 따라잡기! “은근 어울리네”
▶박성웅 “맞을 각오 하고 신은정에게 도둑키스 했다” 에피소드 밝혀
▶'복불복쇼 2' 이지혜 소 오줌 100% 맛에 녹다운!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