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잉꼬 커플' 태연 - 이하늘, 환상의 찰떡궁합 선보여 '효바퀴' 우승 차지!

2011-01-04 10:02:26

[연예팀]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이하늘이 환상의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1월3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일본 열도를 강타한 소녀시대와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슈퍼주니어(이특, 예성), 비스트(기광, 요섭), 엠블랙(이준, 미르)이 게스트로 출연, ‘지금은 효녀시대’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세상의 딸을 효녀로 바꾸는 퀴즈'에서 8커플로 나눠져 효도상품권을 걸고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쳤다.

윤아와 예성 '인중 아니면 윤아', 유리와 미르 '장뇌삼', 서현과 이특 '특서 커플', 수영과 길 '어쩌다', 효연과 이준 '식쭌', 태연과 이하늘 '잉꼬 커플'로 짝을 지어 개성만점 팀명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불꽃 튀는 퀴즈 대결 결과 결국 태연과 이하늘 '잉꼬 커플'이 우수한 성적으로 효도 상품권을 차지했다. 이에 태연은 "하늘이 오빠와 커플이 돼 이렇게 효도 상품권을 받은 것 같다"며 "하늘이 오빠에게 감사하다"고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사진출처: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병만, 줄타기 배우러 과천行 '역시 달인' 극찬
▶진중권 폄하논란 “심빠여러분, 계속 그러면 라스트갓파더 확 봐버립니다”
▶'시크릿가든' 주원과 라임父의 관계 암시한 '소방관의 기도'에 시청자 뭉클
▶정준호-이하정, 열애 인정에 인터넷 ‘후끈후끈’
▶하하, 안혜경 안부에 이경실 "날씨는 개가 더 잘알아" 일침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