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비 오는 날 기분 전환 ‘잇 템’

2014-08-21 17:03:20

[김희영 기자] 그동안의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빗줄기가 내린다.

가을을 알리는 비가 연이어 내리면서 더운 날씨가 한풀 꺾였다. 하지만 비구름으로 인해 컴컴해진 바깥 때문에 기분까지 우중충해짐을 느낄 수 있다.

만사가 귀찮아지고 집으로 가고 싶은 귀가 본능이 서슴없이 나오며 일의 능률까지 떨어뜨리는 날씨. 꿀꿀한 기분을 이겨내고 싶다면 새로 출시된 뷰티 신상에 주목해보자.

날씨는 어둡지만 얼굴은 환하게 밝혀주는 페이스 크림부터 빗물에 밀리지 않는 탄탄하고 촉촉한 팩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신상을 통해 상큼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출시


랑콤이 혁신적인 마사지 도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또렷한 리프팅 효과를 주는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랑콤의 나이트 크림은 주름개선과 리프팅에 효과적인 랑콤 ‘레네르지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이다. 랑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디스크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 디스크로 얼굴을 순간적으로 자극하여 탄력을 끌어올린 후 제품을 바르면 크림에 포함된 특별한 활성 성분이 피부 속 사이사이에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출시


에스쁘아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다듬은 듯 정교하고 탄탄한 피부 표현 연출을 돕는 신제품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25 PA++’과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시’를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대균과의 공동 연구를 거쳐 보다 전문적으로 한국 여성의 피부 톤과 특징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이너 실링 폴리머가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도록 피부에 맞게 밀착시켜주고, 파우더 성분이 땀과 피지를 흡수해 번들거림 없이 장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프로 테일러드 핏 페이스 브러시’도 주목할 만한 제품. 피부 타입에 따라 ‘라운딩’, ‘스위핑’, ‘바운싱’ 3가지 기법을 활용해 자신에게 맞는 피부 표현을 완성하며 손쉽게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 미백라인 ‘하이드라 화이트닝 4종’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이지함피부과 창립20년을 맞아 미백, 보습에 효과가 탁월한 ‘이지함 하이드라 화이트닝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상품 라인은 화이트닝 스킨토너, 화이트닝 에멀션, 화이트닝 인텐시브 부스터, 화이트닝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계적인 4단계 케어를 통해 미백과 보습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한다.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쌀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기미, 잡티, 주근깨를 옅어지게 하고 피부 안색을 맑게 한다. 뿐만 아니라 흰 목이 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준다. 극락조화 추출물은 피부 장벽 기능을 개선시켜 멜라닌 색소가 세포까지 도달하는 것을 막아 색소 침착을 방지해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AQMW 크리스탈 라이즈 화이트 마스크’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바캉스 후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AQMW 크리스탈라이즈 화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주요 성분은 서양배 과즙 발효액으로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 톤 자체를 맑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클레이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은 흡착하고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줘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쿨링감으로 여름휴가 기간 동안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 일반적인 클레이 성분의 제품보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업그레이드 출시


아리따움이 ‘워너비 쿠션틴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스틱 제형의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 틴트 스틱이다. 특히 새롭게 바뀐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기존 쿠션틴트의 발림성과 입술 속 건조를 개선해 안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가을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기존 구(ball)형 단면에서 변경된 사선 커팅 단면이 컬러 밀착을 도와 더욱 풍성한 컬러감을 연출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아리따움이 2014년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제안하는 ‘뱀파이어’ 콘셉트로 NO. 1 필모어를 비롯해 NO.2 엔젤, NO.3 퍼기, NO.4 블론디, NO.5 로즈, NO. 6 벨, NO.7 쟈넷, NO.8 트리니티, NO. 9 비요크, NO.10 니키타, NO. 11 서머까지 총 11개의 컬러로 구성됐다.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팩트’ 출시


엘리샤코이가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똑똑한 피지 흡수 파우더 팩트인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팩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트리트먼트에 효과적인 순금이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며 파우더 입자의 미세 구멍이 공기 투과율을 높인다. 피부에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다공성 미립자 파우더로 구성된 프리미엄 팩트다.

피부를 촉촉하고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레시틴으로 한 번 더 코팅되어 방수 기능과 함께 메이크업이 흐트러지거나 뭉침 없이 즉각적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특징이 있다. 미네랄 성분이 피지 생성의 가장 큰 원인인 유리지방산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해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아로마티카,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 출시


아로마티카에서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8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석을 맞아 아로마티카에서는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폭넓은 할인과 함께 대세 아이템인 ‘아로마티카 보틀’을 함께 구성해 풍성한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최대 50%까지 할인된 착한 가격의 4가지 버전의 세트 구성으로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일회용 컵 사용 자제를 당부하는 ‘아로마티카 보틀’까지 함께 준비되어 추석 선물용으로도 소장용으로도 손색없이 적합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궁금 타파! ‘클렌징 워터’가 대세인 이유
▶ [뷰티신상] ‘신상품의 계절’ 가을이 다가온다!
▶ 케미커플 썸남썸녀 ‘신민아-유아인’의 헤어 변천사
▶ [★ 다이어트] 설리-아이린-신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SM콘서트 속 빛나는 ‘엑소(EXO) 피부’ 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