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여름 유아인처럼 시원한 마린룩 어때?

2011-04-26 12:56:23
[김혜선 인턴기자] 런치마이라이프를 통해 뚜렷한 개성을 선보인 배우 유아인의 마린룩 스타일링이 화제다.

유아인은 방송 뿐만 아니라 잭앤질 화보를 통해 올시즌 트렌드 중 하나인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아이템으로 다양한 마린룩을 선보였다. 올 여름 유아인 처럼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의 마린룩을 연출 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패션 브랜드 잭앤질과 함께 알아보자.

스트라이프 컬러에 따른 아이템 매치


일반적으로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가 교차하는 스트라이프는 마린풍 특유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여기에 해군 느낌의 와펜이 달린 네이비 자켓과 매치하면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도 손색이 없는 세련된 스타일이 연출 할 수 있다.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자켓 속에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하는게 좋다.

데님과 비비드 컬러아이템과 매치


단조로운 마린룩을 트랜디하게 연출하고 싶은 경우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올 시즌 트렌드인 데님과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 해보자.

베이직한 네이비 컬러가 아닌 옐로우, 레드 컬러의 티셔츠는 데님 아이템들과 믹스매치 하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간절기 아이템, 가디건 매치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간절기 시기의 쌀쌀함을 이겨낼 수 있는 안성맞춤이다. 유아인처럼 가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굵은 스트라이프 가디건을 매치하면 시원한 썸머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솔리드 가디건을 매치하거나 반대로 스트라이프 가디건에 솔리드 티셔츠를 매치하면 단정한 느낌의 마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나이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봄 내 남자의 레드 스타일
▶ 돌고 도는 패션, 2011 ‘레트로 패션’ 컴백!
▶ 올 봄 여★의 드레스코드 ‘길거나 혹은 짧거나’
▶ 2011 '新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포인트 엿보기
▶[날씨&패션] 구름 많은 날, 캐주얼에 댄디를 더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