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백지영 “저 속옷 론칭해요~”

2010-08-25 10:15:00

[패션팀] 가수 겸 쇼핑몰 사업가로서 큰 성공을 거둔 만능 엔터테이너 백지영이 이번엔 속옷 브랜드를 론칭한다.

코웰패션(대표 이순섭)과 손잡고 2010년 가을 론칭을 앞둔 ‘야르시.비’는 ‘유 얼 리얼 섹시 아이콘’의 약자로 ‘야르시.비’와 함께라면 진정 섹시해 질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 속옷브랜드는 백지영이 평소 패셔니스타다운 감각과 그 동안 쇼핑몰 사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이며, 오래전부터 그가 직접 발로 뛰어 준비한 야심작이다.

백지영은 네이밍, 심벌, 란제리 등의 모든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고, 모든 회의에 참석해 본인의 아이디어를 쏟아 붓는 열정을 보였다.

야르시.비의 디자인 콘셉트는 럭셔리 섹시와 모던 시크이며 기존의 속옷브랜드와는 절대적으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디자인에만 치중하지 않고 기능성에 더욱 초점을 맞춰 한국 여성들에게 최상의 바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

백지영은 “란제리에 관심이 많아서 언젠간 꼭 내 이름을 건 속옷브랜드를 갖고 싶었고,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며 “보기에만 예쁜 속옷이 아닌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속옷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한국여성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완벽한 브라핏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패션비즈 이정민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남자, 그녀의 주얼리를 탐하다
▶ 올 가을 클래식으로 귀환하라~!
▶ 팔색조 ‘레오퍼드’ 프린트의 매력 속으로
▶ '헤어 액세서리'로 지루한 헤어에서 벗어나기!
▶ 스타들의 공항-휴가지 패션이 주목받는 이유
▶[이벤트] B2Y 제품사고 '핑크 드라이어'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