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차앤박화장품 ‘클렌징 퍼펙타’ 뷰티 커뮤니티에서 ‘봄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

2011-04-25 17:44:00

[뷰티팀] 카페 회원 70만 명이 넘는 ‘클렌징 퍼펙타’는 BB크림, 썬크림 전문 클렌저로 일반 클렌저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실제로 구매하여 사용해 본 고객들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와 더불어 재구매로 이어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차앤박화장품의 ‘클렌징 퍼펙타’는 비비크림이나 썬크림,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은 물에 대한 반발력이 있는 실리콘 제형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클렌징 제품으로는 깔끔하게 클렌징 되지 않는다는 점을 피부과 임상에 기초한 고객 데이터를 통해 발견했다. 이에 전문 클렌저가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클렌징 퍼펙타’가 개발 된 것.

강력한 클렌징력은 존의 클렌징 오일과는 달리 오일프리 젤(Oil-free gel) 타입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타입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실리콘이 함유된 대부분의 메이크업 제품은 실리콘 베이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클렌징 해야 말끔하게 지울 수가 있기 때문에 실리콘을 함유했다.

또한 ‘클렌징 퍼펙타’에는 차앤박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CNP 진정 복합체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는 네이버 대표 뷰티 카페 파우더룸에서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4월14~20일까지 ‘Must Have 클렌징 퍼펙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에 ‘클렌징 퍼펙타’를 구입하면 세일의 혜택과 더불어 헤어밴드와 클렌징퍼펙타 5ml, 프리미엄 재생 비비크림 2종 샘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미스 아덴, 100년 전부터 현재까지를 말하다
▶ 봄날 光피부를 원한다면 '우유 세안' 어떠세요?
▶ 봄을 타는 여자는 ‘입술 컬러’로 변신한다
▶ 이지아, 톱스타 홀리는 매력은 외모에서 나온다?
▶ 김태희와 가장 많이 통화하는 男子? 라인을 만들어 주는 男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