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올여름 강타할 男 헤어스타일, 차승원의 투블럭컷

2011-07-23 09:40:25

[김희정 기자 / 사진 bnt뉴스 DB] 헤어스타일의 변화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이미지에도 많은 변화를 준다. 이번 여름휴가를 앞두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창 인기몰이 중인 차승원의 투블럭컷에 주목해보자.

일명 디스커넥션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투블럭컷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 헤어스타일로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남자 아이돌의 단골 헤어스타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투블럭컷은 모량이 많은 경우 층을 내지 않고도 댄디한 분위기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경우 투블럭컷의 스타일이 강해서 연출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컬러와 볼륨매직 볼륨펌을 넣어 다양하게 연출한다면 소프트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에 김청경 헤어페이스 일산점 최준일 부원장은 “윗머리를 차분히 앞쪽으로 내려서 스타일링 하면 댄디한 느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고, 위로 스타일링 하면 연예인들이 즐겨하는 리젠트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투블럭컷은 남성들에게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적용되는 스타일이다.

김청경 헤어페이스 청담점 소유 디자이너는 “여성에게 디스커넥션 기법을 사용하면 세련되고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철에는 보브단발 밥스타일에 디스커넥션 기법을 이용, 숱을 많이 치지 않고도 가벼운 느낌의 컷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도움말: 청담 소유 디자이너, 김청경 헤어페이스 일산 최준일 부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건성·중성·지성… 타입별 피부 관리법
▶ 권미진 12kg 감량 성공, 숀리와 맞대결?
▶ 오현경 몸매 비결 공개 “안먹고 버텨라!”
▶ 양악수술로 효과 본 연예인, 얼마나 예뻐졌길래…
▶ [★★웨딩] 유진-기태영, 로열 콘셉트 웨딩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