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제시카 변천사 “통통족에서 글래머 몸매 되는 법 어렵지 않아요~”

2012-01-06 13:09:30

[김수지 기자] 걸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의 몸매 변천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제시카 몸매 변천사’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제시카 몸매 변천사는 소녀시대의 데뷔 초인 2008년부터 지난 2011년까지 제시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초기 제시카는 다소 통통한 몸매를 선보이고 있으나 이후 급격하게 살이 빠져 앙상한 몸매로 무대에 서며 안쓰러운 모습을 자아냈다. 하지만 최근 201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서는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진짜 날씬해졌다”, “제시카 사랑스럽다”, “통통했었는데 이제는 말랐네. 나도 제시카처럼 폭풍 다이어트 해야겠다”, “통통했을 때도 귀엽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시카처럼 통통족에서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가 되기 위해 어떤 운동을 하는 게 좋을까. 요가투바비 사라원장이 제안하는 요가 운동을 살펴보도록 하자.

제시카처럼 완벽 몸매 라인 만들기


**운동효과:
팔, 다리 ,엉덩이 라인을 바로 잡아준다. 긴장되고 굳은 어깨와 척추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가슴, 배부, 골반까지 전신을 확장 시켜 생기 있는 몸 상태를 유지해준다.

1.무릎을 세워 네발 자세로 숨을 들이쉬고 준비한다.

2.숨을 내쉬면서 양다리와 양팔을 뻗어 준다.
Point 상, 하체의 기울임이 없이 균형을 맞추어준다.

3.숨을 들이쉬며 한 다리를 뻗어 내쉬며 무릎 구부려 준다. 무릎만 폈다 구부렸다 3번 반복해준다. 동작을 마친 후 다시 2번 자세로 돌아와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Point 목에 힘을 빼고 긴장이 되지 않도록 한다. (사진출처: 요가투바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대학 새내기 여자 헤어스타일 Best3
▶한예슬 오렌지브라운 ‘시크 롱 헤어’ 유행예감!
▶동안스타 vs 노안스타 “특별한 동안 비결, 알고 싶니?”
▶‘K팝스타’ 보아, 청순지수 UP! ‘생얼 메이크업’ 따라잡기
▶아이유 기아 몸매 vs 박신혜 최근 몸매 “살 빼도 논란, 살 쪄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