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청아, 물오른 미모에 촬영장 스태프들 ‘봉인 해제’

2012-06-28 12:18:28

[이형준 기자] 배우 이청아가 패션 매거진 워너걸스와 함께한 화보에서 인형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컬러감 있는 패션으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 그녀가 이번 패션 화보 촬영장 속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한 것.

6월18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무더운 날씨에 걸맞게 시원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촬영에 임했다. 임청아는 물오른 인형 미모로 현장의 모든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이청아는 촬영하는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는데 그녀의 밝은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 역시 힘든 것도 모르고 즐겁게 일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대기실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있거나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모니터 앞에서 사진 모니터링을 하거나 현장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 마치 인형을 앉혀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청아 요즘 미모에 물이 올랐다”, “조각 같은 인형 미모”, “청순함과 발랄한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듯”, “움직이는 인형이 따로 없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누드패션 “은근슬쩍 봤다간… 헉!”
▶‘빅’ 이민정, 길다란 티쳐의 ‘길~다란’ 가방 인기!
▶시크릿만의 워너비룩 “반만 따라해도 올 여름 패셔니스타!”
▶서현 생일파티, 소시-슈주-2AM 총집합! 그들의 ‘파티룩’ 스타일은?
▶[해외 스트릿패션] “패션을 갖고 노네?” 뉴요커의 개성만점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