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관객 200만 돌파!

유재상 기자
2009-08-24 12:24:13

2009년 블록버스터의 대미를 장식할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이 지난 8월 21일에 개봉 16일 만에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은 전세계 25개 지역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스케일 있는 볼거리와 스타일리쉬한 액션, 실패를 모르는 두 최강 군단의 대결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관객수 200만5,000명을 기록했다.

또한 이 영화는 <해운대> <국가대표> 등 한국 영화 흥행작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흥행 파워와 강력한 이슈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 같은 흥행 결과가 더욱 눈길을 끄는 까닭은 이병헌의 성공적인 할리우드 진출을 증명하는 결과인 것.

아시아 전역에 '뵨사마' 열풍을 일으키며 톱 한류 스타로 사랑 받아 온 이병헌은 연기력과 흥행성 모두를 인정받으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인정 받아왔지만, 최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낯선 할리우드 제작 환경 속에서 신인의 마음으로 열정과 노력을 다했던 이병헌은 시에나 밀러, 채닝 테이텀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들 틈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강렬한 액션으로 단연 눈에 띄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이병헌은 연기력에 대한 호평 뿐 아니라 할리우드 진출 한국 배우들의 출연작들 중 월등히 높은 흥행 결과를 기록하고 있어 세계 무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모범 사례로 이병헌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더욱 뜨겁게 이어질 것이 기대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신민아
'미공개' B컷 공개!






화제뉴스 2

20대? 30대?
나이에 맞는 스타일링






화제뉴스 3

손담비와 이승기 1위!
'금지된곳 함께가고픈'





▶ 소녀시대 수영, 국내최초 말술 아이돌?
▶ 동방신기 12만명 팬, 1차 심리 앞두고 탄원서 제출
▶ '악바리' 하지원, "먼저 준비하는 배우 되고파"
▶ '공민지 곰돌이 바지', 산다라박도 입었다? 논란 계속돼
▶ 섹시퀸으로 돌아온 백지영, '지하철 여행'에서는 장난꾸러기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