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나아름 '사이클사고'로 완주 실패… 다행히 큰 부상 아냐

2010-11-17 11:34:03

[스포츠팀] 나아름(20.나주시청)이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사이클 여자 포인트 레이스에서 갑작스런 사고로 탈락했다.

광저우대학타운 벨로드롬에서 펼쳐진 여자 20㎞(80바퀴) 포인트 레이스 결승에서 나아름은 경기 도중 경쟁 선수와 부딪혀 넘어져 완주에 실패한 것.

선두권에서 달리던 나아름은 바로 앞에서 달리던 홍콩 선수가 넘어지면서 바퀴를 부딪침과 동시에 트랙에서 굴러 떨어졌다.

한순간에 몸이 위로 튕겨져나간 나아름은 경사진 트랙 바닥으로 그대로 미끄러져 내려왔고, 뒤에서 달려오던 중국 선수의 앞바퀴에 등이 밟히면서 트랙 밖으로까지 쓸려 나갔다.

다행히 나아름의 부상은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아름은 이날 첫 20바퀴에서 포인트를 따내지 못하고 중위권을 달렸으나 세 번째 스프린트(10바퀴)에서 선두로 치고 나가면서 단숨에 25포인트로 상승, 2위 자리를 꿰찼다.

그러나 38바퀴째에서 뜻하지 않은 사고에 부딪히며 탈락의 고배를 맛봤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년간 연습해왔는데 너무 안타깝다", "부상은 나지 않았는지, 정말 아찔한 순간이었다", "아쉽지만 다음 경기에서 꼭 선전하길 빈다!" 등 걱정과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디바' 임정희
육감적 각선미 공개





화제뉴스 2

직장인 남성
한 달 술값만 '19만원'




화제뉴스 3

유덕화 방송 중
더듬더듬 성추행?




▶ 이진 "데뷔전 토니안 보려고 조퇴까지 했다" 골수팬 고백!
▶ 엄지원-임창정, 코믹 연기의 절정 ‘만취연기’ 실제 음주 촬영?
▶ '레인보우' 김재경, 신체사이즈 방송 전파! "인형같은 몸매 입증!"
▶ '국악고 김연아' 김가영, 연예계 진출선언 '빛나는 보석될까?'
▶ 日 하마사키 아유미, 영웅재중과 열애설 “재중은 친한 후배!”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