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시대, 美 토크쇼 출연에 미국 현지 반응 폭발적 ‘미국 점령하나?’

2012-02-02 10:19:49

[김혜진 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미국 전역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2월1일(현지 시각) 소녀시대가 ABC 토크쇼 ‘LIVE! with Kelly’에 출연해 현지 시청자들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날 소녀시대는 ‘더 보이즈(The boys)’의 무대를 선보이며 MC 켈리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스튜디오를 찾은 관객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한국어로 된 응원법이 곳곳에서 들렸을 정도.

이에 소녀시대의 미국 현지 레이블인 인터스코프 A&R 부사장 Neil Jacobson은 “소녀시대의 이번 TV 토크쇼 공연은 소녀시대와 SM, 인터스코프 모두에게 대단한 성공이었다. 소녀시대의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은 어제와 오늘 큰 진전이었으며 완벽한 것이었다. 우리는 성공을 위한 이런 훌륭한 통로가 더 많이 생기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미국 지상파 TV출연에 대해 의미를 부여하기도 했다.

소녀시대가 뮤직 퍼포먼스 게스트로 출연한 ‘LIVE! with Kelly’는 미국 ABC의 모닝 토크쇼로 오프라 윈프리 쇼의 명성을 이어가는 주간 토크쇼로 평가받으며 아침 토크쇼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미국 CBS 간판 토크쇼 ‘데이비드 레터맨 쇼’에 이어 ABC ‘LIVE! with Kelly’까지 출연했음은 물론, NBC의 유명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Extra TV’와도 인터뷰를 가져 미국 지상파 대표 채널인 CBS, ABC, NBC에 모두 출연,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이민호, 김유정과 첫 뽀뽀 "날 리드했는데 요즘 변해" 질투심 폭발
▶ 이파니, 서성민 프로포즈 받아 ‘커튼콜서 3캐럿 다이아반지’로 청혼
▶ 박혜림 "양준혁과 서로 알아가는 단계, 안부 주고 받는다"
▶ 아슬아슬 제작발표회, 女연예인들의 치마는 왜 점점 짧아질까?
▶ [포토] 성유리 '아슬아슬 미니 너무 짧은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