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브' 김세헌, 8살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1년 반 열애 중

2012-01-09 18:17:36

[윤혜영 인턴기자] 1998년 1집 앨범 'EVE'를 발표하고 국내 정상의 글램록 밴드로 활동해온 '이브' 김세헌이 열애중이다.

김세헌은 최근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1년 반 정도 사귄 여자 친구가 있다. 길게 사귄 건 아니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세헌의 여자 친구는 8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2010년 지방의 한 뮤직페스티발 현장에서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 김세헌의 적극적인 연락으로 만나게 되었다.

김세헌은 1998년 그룹 'Girl'로 데뷔해 ‘아스피린’ 이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같은해 '이브'를 결성하고 2007년 8집 앨범 'Play Me'까지 발표했다.

2010년 3월 싱글앨범 'Guy in Revolution'와 11월 싱글 '글로리아'를 발표한 이브 김세헌은 여러 뮤직페스티발과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히트곡으로는 '너 그럴때면', '아가페', 'Lover', 'I’ll be there', 'Good bye' 등이 있다.

한편 김세헌은 국내 앨범 발표와 동시에 일본에서 발표할 앨범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일본 굴지의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는 현재 일본에서의 콘서트도 논의중이다. (사진제공: 앤트웍스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K팝스타' 수펄스 극찬, 보아 "사랑해요"
▶ 김나윤, 클럽사진 해명 "부모님 동반…가족 모임 참석"
▶ 에이미 집 공개 “3년 전에는 120평대 3층 저택에?”
▶ 'K팝스타' 이하이 극찬 '어른아이' 완벽 소화 "반전매력 통했네"
▶ 이경규 공황장애 "내가 살아있나 꼬집어 본다" 4개월째 약물치료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