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아이돌 ★들의 독특한 패션 포인트? “백 팩이 대세!”

2012-01-10 17:15:23

[이형준 기자] 아이돌 그룹의 패션이 유행이 되고 있는 것은 새삼스러운 일도 아니다.

특히 요즘 예능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그룹 초신성의 지혁과 에이핑크는 독특한 패션 스타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중에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백 팩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백 팩 하나를 착용해도 남들과 다른 개성을 중요시하는 아이돌 패션. 아이돌 스타들의 뒤태까지 책임지는 핫한 백 팩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봤다.

초신성 지혁, 댄디한 야채가게 총각돌 패션


채널 A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연기돌로 변신한 초신성 멤버 지혁. 본래는 취업을 준비하는 모범생이지만 극 중 본격적으로 야채가게 총각돌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다.

그는 방송에서 야채가게 총각들과 만나는 장면에서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일자로 자른 헤어스타일과 블루 컬러의 점퍼, 동그란 안경은 해리포터를 연상케 했다. 특히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캡 모양의 백 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남다른 총각돌 패션을 연출했다.

상큼 발랄 ‘에이핑크’


최근 ‘마이마이’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는 트렌드 E 에서 방송되는 ‘에이핑크 뉴스 시즌 2’에서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직한 일상모습으로 큰 호응을 자아내고 있다.

걸 그룹인만큼 그들의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팬들에게는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특히 멤버 윤보미의 백 팩이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의 이 백팩은 전원버튼 모양으로 디자인이 화려한 퍼플 컬러를 활용해 소녀감성을 지닌 윤보미의 매력을 한층 살려주었다.

시뮬라 관계자는 “신학기가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백 팩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선택해보자”며 “백 팩 아이템 하나만 잘 선택해도 뒤태는 물론 앞서갈 수 있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채널 A ‘총각네 야채가게’, 트렌드 E ‘에이핑크 뉴스 시즌 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겨울 여배우들은 ‘레드홀릭’
▶고우리 vs 박규리, 같은 옷 다른 느낌
▶제2의 얼짱 강혁민, 홍영기를 찾아라!
▶‘소녀에서 숙녀로’ 고아라 스타일 따라잡기
▶주말극 절대강자 유이의 겨울나기 패딩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