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셉,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2011 서머 컬렉션’ 론칭

2015-02-11 03:02:50
[뷰티팀]국내 최초 남성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셉(SEP)은 6월23일 ‘2011년 서머 컬렉션-시즌 6.5’를 론칭한다.

이번 시즌 콘셉트는 얼음처럼 시원하고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는 ‘아이스 크리스탈’로 뜨거운 여름 태양에 더욱 빛나는 피부를 연출을 위한 다양한 색조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컬렉션은 칸 영화제 셀러브리티 메이크업을 전담하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의 컬렉션으로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메이크업 룩을 구현한다.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미네랄 스파클링 스킨 스타터’, ‘미네랄 틴티드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2종과 포인트 메이크업 라인 ‘비비드 루즈 팔레트’, ‘올 오버 쉬머링 파우더’, ‘스타일 핏 아이즈’, ‘퍼팩트 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미네랄 틴티드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높은 자외선 지수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을 모두 더한 올 인 원 썬 파운데이션으로 알래스카 미네랄 아이스 워터 성분을 포함해 피부트러블, 노화방지, 수분 밸런스 유지 등의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올 시즌 트랜디한 컬러인 오렌지, 핑크, 퍼플의 비비드한 3색,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베이지 색과 펄 글로스로 구성한 ‘비비드 루즈 팔레트’는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오랜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올 오버 쉬머링 파우더’는 하이라이트, 블러셔, 쉐이딩, 바디 쉬머로 사용 가능한 멀티 기능 제품으로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골드와 핑크 컬러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타입의 아이섀도우인 ‘스타일 핏 아이즈’는 은은한 윤기와 고급스러운 펄 감으로 단독 혹은 그라데이션해 사용하면 쉽고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2011년 섬머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SEP 시즌 6.5’는 6월23일 밤10시40분 CJ 오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더위와 장마를 오가는 ‘여름 날씨별 메이크업’ 추천
▶ 男아이돌, 이런 여성에게 끌린다!
▶ 세련된 페미닌룩과 조화 이루는 헤어스타일 ‘바디펌’
▶ 청순 vs 섹시, 두 얼굴을 가진 민효린의 메이크업 비법 공개
▶ 비비크림 올바른 사용법으로 매끈한 피부로 거듭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