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연말까지 계속되는 특별 기획전

2014-12-02 16:23:33

[박진진 기자] 졸린 눈을 번쩍 뜨게 할 뷰티 이벤트를 한 곳에 모았다.

한 해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연말인지라 훈훈하면서도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사회 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는 물론 문화 사업을 기반으로 여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행사도 진행된다. 올해가 가기 전 꼭 사야할 화장품이 있다면 연말 파격 세일도 놓치지 말 것.

더바디샵, ‘쉐어 러브 캠페인’ 실시


더바디샵이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단체에 기부하는 ‘쉐어 러브, 쉐어 더바디샵(Share Love, Share THE BODY SHOP)’을 전개한다.

특별한 러브 아이템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한국 내 NGO 3곳에 차등 분배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국내 NGO 단체 ‘동물 자유 연대’, ‘중앙 아동보호 전문기관’, ‘환경 재단’ 3곳을 선정했으며 제품 구매 시 주어지는 토큰으로 각자가 기부하고 싶은 단체에 넣어주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더 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버터를 포함한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는 오는 12월10일부터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 2개와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4종 및 제품 할인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손호영, 하석진, 손호준 3인이 캠페인의 러브 메신저가 되어 오는 12월 10일 (수) ‘더바디샵’ 코엑스몰 점에서 개최되는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클럽클리오, 최대 50% 연말 빅세일 진행


클리오의 뷰티 편집샵 ‘클럽 클리오(CLUB CLIO)’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연말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월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클리오를 비롯해 페리페라, 구달의 인기 제품을 최고 50%까지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혜택
품목에는 브랜드 별 히트 제품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시즌 아이템으로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리오 ‘네일 스타일러’와 페리페라 ‘네일 스토리’는 50% 할인 혜택으로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 히트 제품인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와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는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클리오 ‘살롱 드 카라’, ‘킬블랙 아이라이너’, ‘립니큐어’ 그리고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워터’, ‘루즈팡’, ‘루미팡’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크리니크, 맞춤형 ‘해피 퍼스널 서비스’ 실시


크리니크가 기존의 서비스들과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 ‘해피 퍼스널 서비스’로 고객에게 찾아간다.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총 3가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입체 클렌징 페이셜 서비스’는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를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인 세안 방법을 제시하면서 고객의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다.

건조한 겨울, 부드러운 손을 위한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는 평소 공들여 관리 하기 쉽지 않은 손등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를 이용,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꾸어 준다. 마지막으로 ‘촉촉 입술 케어 서비스’는 입술 각질을 관리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만든 후, 고객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사용하여 한결 아름다운 입술로 만들어 준다.

한편 이번 서비스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쿠폰을 발급한 후, 가까운 매장에 예약만 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DHC, 연말 기획전 펼쳐


디에이치씨 코리아(DHC KOREA)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Merry DHC Mas & Happy New DHC Year!’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에 연인, 친구 혹은 가족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D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세트 구성으로 알차게 모은 ‘Merry DHC 세트’와 ‘Happy DHC 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선물 포장 부담을 줄일 수 있게 DHC에서 준비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제품을 모은 ‘더블&트리플 세트’ 할인 이벤트 등을 포함해 선물 구매부터 포장까지 고객들의 부담을 확실히 해결해 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스킨, 뮤지컬 ‘셜록홈즈’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오는 12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뮤지컬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티켓 및 한스킨 제품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여성의 여가 생활을 후원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 중 문화생활 이벤트의 일환으로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고객들이 인기 뮤지컬을 관람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공유한 뒤, 댓글로 URL를 남기고 뮤지컬을 함께 보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작성하는 방식이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티켓을 1인 2매 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피부 본연의 균일한 삼각형 모양의 피부결을 회복시키는 안티에이징 라인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기초 4종 키트를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말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웨이브 vs 업’
▶ [뷰티신상] 찬바람 피부 보호를 위한 아이템
▶ [뷰티실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리얼 분석기
▶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콜렉션
▶ 이민호-박해진-김우빈, 겨울 남자를 위한 뷰티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