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자친구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2015-03-17 09:53:26

[박진진 기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면 딱 좋을 신상 화장품을 소개한다. 연인 사이에 특별한 기념일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아무런 날도 아닐 때, 서프라이즈 선물로 여자친구를 놀래켜 주는 센스를 가져본다면 애정이 솟아날 듯.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사랑받는 준비가 되어 있는 남자라면, 아래를 주목하자.

톰 포드 뷰티, ‘2015 스프링 컬러 콜렉션’ 출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톰 포드만의 감각을 그대로 담은 2015 스프링 컬러 콜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톰 포드 뷰티 2015 스프링 콜렉션은 톰 포드의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패션 컬렉션과 더불어 ‘빛과 어두움의 대조 속에 나타나는 긴장감’이라는 그의 영감을 반영하고 있다. 70년대 로큰롤 스타일을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에서 톰 포드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만들고 립은 상대적으로 부드럽게 연출해 이번 시즌 유행하는 70년대 글램 룩에 맞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톰 포드는 “눈은 얼굴의 중심이며, 강렬하고 섹시한 눈은 룩을 완성하는 필수 조건이다”고 말하며, 이번 2015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글래머러스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블루, 네이비, 퍼플 등의 컬러가 테마가 되는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 컬러 듀오, 컬러 마스카라, 그리고 스타일을 완성하는 네일 락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니콜라이, ‘휘그 티(Fig-tea)’ 출시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니콜라이(NICOLAI)가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상쾌한 감각으로 일깨워 줄 ‘휘그 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휘그 티는 무화과와 그린 티,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 등을 함유한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오 드 뚜왈렛이다. 오렌지 에센스와 무화과 앱솔루트의 상큼하고 프레쉬한 첫 향으로 시작하여, 스파이시 플로랄 노트의 절묘한 조화가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과이악 우드 에센스와 앰버 향이 맑고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된다.

한편 니콜라이는 3월 한달 간 구매고객 대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수 구입 시 2ml 바이얼 향수 샘플 2종을 케이스에 담아 증정하며 캔들 구매 시, 솝(비누)을 증정한다.

맥(MAC), ‘오뜨 앤 노티 콜렉션’ 출시!


맥(MAC)이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는 풍성한 속눈썹과 아찔한 아이라인으로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오뜨 앤 노티 콜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카라 ‘오뜨 앤 노티 래쉬’에 물과 땀에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 ‘오뜨 앤 노티 워터프루프 래쉬’와 이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다양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오뜨 앤 노티 워터프루프 래쉬’는 속눈썹을 두껍고 풍성하게 표현해 주는 브러시와 얇고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는 두 가지 브러쉬가 하나의 제품에 내장된 제품으로 연출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따라 자연스러운 룩과 보다 강렬한 룩을 모두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빠르게 코팅해 주며,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을 방지하고 속눈썹을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율, 흰감국 광채 세럼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이 피부 광채인자를 케어하여 감춰졌던 자연스러운 빛을 이끌어내는 한율 ‘흰감국 광채 세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미백 기능성 성분 흰감국 100송이와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천궁, 일당귀, 백화고 추출물을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촉촉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세럼이다. 특히 흰감국의 유효성분을 초극세사 캡슐인 흰감국 광채 캡슐 포뮬라™ 속에 담아 흰감국의 천연 미백성분을 더욱 신선하고 빠르게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흰감국 광채 캡슐 포뮬라™에 담긴 흰감국 100송이의 자연유래 미백효능 성분이 이미 눈에 띄게 생성된 기미, 잡티를 완화해 줄 뿐만 아니라, 멜라닌 침착을 방지하고 광채인자를 케어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피아이(OPI), ‘인피니트 샤인’ 출시


OPI가 한국시장에 신개념의 젤 효과 네일 ‘Infinite Shine (인피니트 샤인)’을 선보였다.

하이브리드 컬러(Hybrid Color)로 지칭되는 인피니트 샤인은 젤과 컬러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컬러링 후 최소 10일간 지속되는 지속성과 높은 선명도와 고광택을 자랑한다. 또한 젤 네일 건조에 필요한 젤 램프 없이도 자연광에 빠르게 건조되어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동인비, 4주 집중 안티에이징 ‘동인비진 앰플러 출시’


동인비가 안티링클 매트릭실 앰플러와 농축 홍삼 복합체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높이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 4주 동안 확실한 효능을 선사하는 ‘동인비진 앰플러’를 출시했다.

동인비진 앰플러는 홍삼의 기능적인 장점을 부각하기 위해 1제 2제로 나누어 성분, 제형, 색상, 용기를 차별화했다. 1제는 안티링클 매트릭실 셀의 에너지와 활력을 피부에 전달하여 피부 스스로의 능력을 높여주고 피부 노화에 따른 주름과 미백 고민을 개선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어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2제는 엄선된 홍삼 사포닌과 높은 함량의 홍삼 발효보습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노화로 인해 약해진 피부층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영양성분을 가둬 볼륨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제 사용 후 고농축 영양감이 느껴지는 2제 앰플러로 한번 더 영양을 채워주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주어 보다 효과적인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아비노, ‘포지티블리 너리싱 퓨리파잉 바디 워시’ 출시


아비노가 ‘포지티블리 너리싱 퓨리파잉 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비노의 주요 액티브 오트밀이 포함된 고보습 포뮬러가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 단백질 그리고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유래성분, 해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 샤워 후에도 오랜 시간 지속되어 향기롭고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샤워 후에도 더욱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조성아22, 신개념 팩트 ‘히든파운데이션’ 출시


조성아22에서 신개념 팩트 ‘히든파운데이션(Hidden Foundatio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조성아22만의 특화된 퍼프 안에 파운데이션이 숨어있는 새로운 개념의 팩트다.

내용물과 퍼프가 분리되었던 기존 팩트 제품과 달리 두 가지를 결합시켜 퍼프에 내용물을 묻히는 작업을 생략시키고 부피 또한 최소화한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총 3단계의 필터를 통해 파운데이션 포뮬러가 필터링되며, 피부결 보정에 도움이 되는 7가지 피부 친화 펩타이드와 실크아미노산, 콜라겐 캡슐 등이 함유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빛이 나는 완전 무결 피부를 실현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훈남의 조건 “How to be a better man?”
▶ [뷰티 핫플레이스] 이 자리가 뜬다! 명동 & 이대 뷰티 스토어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 [뷰티이벤트] 봄꽃처럼 화사한 이벤트 즐기기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