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산다라-샤이니의 짜릿한 키스신 공개!

2012-02-27 15:45:04

[뷰티팀] 2NE1의 멤버 산다라의 4가지 키스신이 공개돼 화제다.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유투브와 케이블 TV를 통해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키스노트’의 예고편을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에뛰드하우스에서 기존의 광고 형식을 벗어난 웹드라마로 위트 있는 제품명을 샤이니와 산다라의 로맨스로 표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샤이니의 민호, 키, 종현, 태민과 산다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키스노트’는 4가지 다양한 사랑의 감정과 키스를 보여주고 있다. 모든 여자라면 꿈꾸는 아름다운 키스의 여러 가지 모습을 로맨틱하게 그려내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스타인 2NE1의 산다라와 샤이니의 민호, 키, 종현, 태민의 사랑스러운 키스신은 팬들과 네티즌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들의 설레고 짜릿한 키스신을 더욱 사랑스럽고 돋보이게 표현해 준 광고 속 립스틱은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디어 마이 립스-톡’으로 ‘입술로 감정을 이야기하다’라는 컨셉을 담아 핑크, 코랄, 오렌지, 레드 등 톡톡 튀는 다양한 컬러로 산다라박의 동안을 더욱 빛나 보이게 한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산다라박과 샤이니의 드라마 ‘키스노트’의 본편은 3월1일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이나영 뉴스 출연, 소두 입증! “작은 얼굴 만들고 싶어?”
▶다비치 강민경 화장품 모델 발탁! S라인 몸매+백설기 피부 눈길
▶‘화성인’ 황금비율녀, 한예슬-김태희 대역까지…그녀의 정체는?
▶한혜진 교복-박지윤-엄지원, ★ 어떤 옷을 입어도 어울리는 이유는?
▶스크린 복귀! 공효진 vs 김민희 vs 김소연 vs 한가인, 4人4色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