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연예인 이미지 컨설턴트의 노하우 담은 단행본-수분크림 선봬

2012-03-02 09:54:19

[뷰티팀]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가수와 유명 셀러브리티의 이미지 컨설턴트의 노하우가 공개돼 화제다.

2월28일 청담동에 위치한 비포앤애프터 네트웍스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이미지 메이킹 및 스킨케어를 담당해 온 b&A(비포앤애프터 네트웍스) 한규리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단행본 출간 기념회와 신제품 수분크림 론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범한 누군가를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로 만든 한규리 대표의 스타 이미지 메이킹 노하우를 담은 책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 출간을 기념하고 그가 직접 개발하고 연예인들에게 처방했던 연예인 수분 광채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규리 대표가 스타들의 이미지 메이킹과 관련된 생생한 경험담과 스타들이 자신만의 이미지와 컨셉을 만들기 위해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합격할 수 있는 방법 등도 공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왜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한지, 연예인들은 어떻게 이미지 트레이닝을 받고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지 내, 외적 요소를 모두 아우르는 이미지 메이킹 내용을 다루고 있어 일반 대중들도 참고하고 적용하면 개개인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이 날 행사에서 함께 선보인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은 건조, 노화 및 트러블 등을 수분을 통하여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민감해 졌을 때 상비약처럼 사용하여 피부의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깊은 수분감을 공급할 뿐 아니라 유 수분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어 연예인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알코올,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저자극 성분인 바실러스/몰로헤이야잎 발효여과물, 바다 수선화, 제주 미네랄 워터를 핵심 성분으로 하고 있어 자극적이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규리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차원 높은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지난 세월 동안 노력해 온 결과를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저의 노하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매끈한 페이스 라인의 비밀
▶피부 불청객 ‘뾰루지’ 완전 정복!
▶[뷰티 신상] 뷰티 업계, 봄 맞이가 한창!
▶체지방 줄이고 기초대사량 높이는 숀리 다이어트란?
▶조윤희 숏커트 vs 긴 머리, 보이시하거나 청순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