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신사의 품격’ 김하늘, 니트룩으로 완판녀 계보 잇나?

2012-07-09 15:19:41

[윤희나 기자] SBS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이 니트 패션 하나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극 중 윤리 교사로 등장하는 김하늘은 차분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주로 파스텔톤이나 누드톤과 같은 톤다운된 블라우스와 스키니진으로 웨어러블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홈웨어 또는 편안한 니트 스타일을 연출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다.

신사의 품격 13회에 장동건과 포옹하는 장면에서 김하늘은 화이트 컬러의 펀칭 스타일 니트에 그레이 컬러 티셔츠와 롱스커트를 매치,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지한 김하늘표 니트룩을 연출했다.

김하늘이 입은 니트는 루카꾸뛰르 제품으로 화이트 색상의 펀칭 스타일에 백 오픈된 루즈핏 디자인이 특징이며 드라마 방영 후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김하늘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방영 후 누리꾼들은 “역시 패셔니스타 김하늘이다”, “완판녀의 센스는 남다르다”, “실제로 김하늘처럼 집에서 저렇게 입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신사의 품격’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수영처럼 다리가 길~어 보이려면?” 10cm 커 보이는 스타일링 TIP
▶걸그룹 슈즈 공식! 식상 ‘킬힐’ 벗고 블링 ‘하이탑’ 신자!
▶“여름엔 역시 프린트!” ★들도 빠져버린 강렬한 프린트 매력!
▶[쇼킹스타일] 조권, 레이디가가도 한 수 아래 “비주얼 쇼크!”
▶영화 ‘연가시’ 시사회 속 베스트 드레서를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