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리턴 투 방귀남’ 패션 감각, 아직 살아있네~

2012-10-04 20:09:25

[박윤진 기자]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히로인 유준상이 개그콘서트 무대에 올라 국민남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9월30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생활의 발견’에는 유준상과 김남주가 특별출연했다. 특히 유준상은 재치 있는 연기와 더불어 판타스틱 댄스까지 불사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드라마를 통해 훈훈한 이미지와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국민남편 반열에 오른 그가 이번 출연을 통해 위트 있는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모습을 본 시청자들에게는 종영한 드라마 속 방귀남 캐릭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유준상은 이날 방송에서 체크셔츠와 네이비 코트, 포인트 넥타이를 매치해 댄디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품었다. 또한 슬림핏 스키니 팬츠로 룩을 마무리해 트렌디한 분위기도 강조했다.

그가 선택한 스키니 팬츠는 DPSR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윤은혜, 최강희, 이동욱 등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아시아인의 체형에 맞게 옷의 피트와 디자인을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유준상 원래 옷 잘 입었구나”, “청바지 모델로도 손색없을 듯”, “국민남편 방귀남이 그립다”, “판타스틱 댄스 정말 웃기던데”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주인공들이 대거 출연했다. 그 가운데 김남주와 유준상은 인기 코너인 ‘생활의 발견’에 함께 출연하며 시청률 공약을 지켜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고준희, 2030 워너비스타 급부상 “新패셔니스타”
▶한선화-수지, 호감도 상승시킨 비장의 아이템?
▶추석, 피부는 울고 싶다 “물광피부 만들기 대작전!”
▶문채원, 물오른 청순미모 “은기앓이 시작되나?”
▶오피스 레이디, 올 가을에는 이렇게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