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숟가락 마사지로 큰바위 얼굴 탈출하기

2011-08-03 10:33:43

[뷰티팀] 숟가락을 이용한 마사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 공개된 바 있는 숟가락 마사지는 숟가락을 이용해 좌, 우 3분만 마사지하면 수분과 탄력도를 2배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눈길을 끈 것.

방송에서 숟가락 마사지를 소개해준 사람은 바로 일본 피부 미용 전문가 타카하시 미카로 TV와 잡지에서 맹활약 중일 뿐만 아니라 샵을 운영하면서 책을 펴냈을 정도로 유명인사이다.

그가 소개한 숟가락 마사지는 림프 마사지에 그 원리가 있다. 숟가락 마사지는 막힌 림프를 뚫어 얼굴을 보다 작게 만들어주고 안색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숟가락 마사지를 하기 전에 숟가락을 뜨거운 물에 담궜다가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마사지를 위해 숟가락에 입김을 불어서 사용하거나 로션을 발라서 사용해도 된다. 턱, 이마, 목선가지 숟가락을 이용해 얼굴의 라인을 따라 마사지 해주면 된다.

아침에 얼굴이 너무 부었을 때에는 숟가락을 차갑게 해준 다음 마사지하면 얼굴의 붓기를 빼는 데 효과적이다. 샤워 후에 혈액 순환이 좋아진 상태에서 물을 마시고 나서 숟가락 마사지를 해줘도 좋다.

단 숟가락 마사지를 할 때 힘 조절에 주의해야한다. 지나치게 세게 문지르면 얼굴에 멍이 들수도 있으니 가볍게 누르는 느낌으로 마사지 해준다. (사진출처: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박예진-엄지원-김선아는 왜? 단발로 싹둑 잘랐을까?
▶ 뽀빠이 팔뚝은 가라! 매끈한 일자 팔 만드는 5분 퀵 요가
▶ 한예슬-김현주-박신혜, 그녀들의 헤어스타일이 궁금해?
▶ 신세경-구하라-성유리 어린시절 빛나는 모태미인 ‘뭐 먹었니?’

▶ 20대 못지 않은 피부, 박준금-최화정-고현정-이승연 40대 민낯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