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 뉴스] 뷰티피플을 위한 뷰티업계 핫(HOT) 이슈!

2012-01-27 19:52:21

[김수지 기자] 2012년에도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피플을 위해 뷰티 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잇 아이템이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음은 물론 그루밍족을 타겟으로 남성 화장품의 대학생 객원 마케터 선발, 하얀 피부를 꿈꾸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을 할인 혜택까지 새해부터 뷰티 업계에서 내놓은 소식들은 뷰티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신년 뷰티 업계에서 내놓은 기회를 놓칠 수 없다면 이들이 전하는 소식에 귀 기울여 보자.

헐리우드 스타 애장품 슐트라밤쉘, CJ오쇼핑 론칭


헐리우드 스타들의 애장품 슐트라밤쉘(Sultra Bombshell)이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슐트라밤쉘은 기존의 롯드아이론(원형아이론)과 달리 클립이 없는 신개념 누드롯드아이론. 모발에 가장 최적화된 180℃로 세팅되어 어느 모발에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온도가 균일하여 모발 손상을 줄이며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방출의 모발의 수분공급과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아이론은 마돈나, 스칼렛 요한슨, 나탈리 포트만의 헤어를 담당하는 미국의 콧대 높은 헤어 디자이너들은 물론 크리스틴 스튜어드, 제니퍼 애니스톤, 페넬로페 크루즈, 빅토리아 베컴, 티아라 뱅크스, 킴 카다시안 등 헐리우드 스타들의 애장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 국내에도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소개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슐트라밤쉘을 생산하는 비투와이 관계자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끈 제품으로 지난해 처음 온라인을 통해 국내에 선보였으며 1월28일 오후 3시 20분부터 70분간 생방송으로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슐트라밤쉘은 이번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가격할인은 물론 에코백과 에코파우치, 장갑 등 추가 구성이 더해 증정되며 후기를 작성할 경우 아르페 아르간 에센스 오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 선발


화장품 브랜드 랩시리즈는 기업 마케팅과 그루밍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6기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했다.

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에 선발된 학생들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랩시리즈 브랜드의 온, 오프라인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이들은 2주 1회 진행되는 마케터 정기 모임에 참석하는 방식으로 실전 마케팅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에 참석할 수 있으며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인터넷 카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운영에도 참여한다.

랩시리즈 대학생 객원 마케터로 선발되면 랩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6개월간 성실히 활동한 학생들에게는 랩시리즈 마케터 수료증을 전달한다.

이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대학생 객원 마케터 활동을 통해 기업 마케팅과 화장품 업계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 역시 실제 소비자이기도 한 대학생 객원 마케터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데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더샘 ‘미백&선케어 대전’ 이벤트 실시

화장품 브랜드 더샘은 하얗고 화사한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미백 및 선케어 아이템을 할인 또는 증정해주는 ‘미백&선케어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백&선케어 대전’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마련된 기획전으로 화이트닝 라인인 ‘젬 미라클 W 펄 빔’ 라인과 ‘닥터 뷰티 이온 화이트닝’ 라인 그리고 ‘어반 에코 네오 레디언트’ 라인을 5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바이 버닝 선’ 라인을 비롯한 더샘의 주요 선케어 제품 중 1종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인 1+1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인기가 높은 ‘이즈 잇 리얼리 선 크림’과 밤 타입 선 케어 제품 ‘왓 어 뷰티플 선 밤’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샘의 이번 행사는 1월25일부터 시작되며 미백 제품은 2월5일까지, 선케어 제품은 2월29일까지 명동 매장 및 면세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더샘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동안女들의 비밀 "방부제라도 먹었나요?"
▶홍수아 vs 이민정, 앞머리 누가 더 잘 어울려?
▶하지원의 ‘꿀광 메이크업’으로 동안외모 완성하기
▶송혜교-성유리-신민아, 동안외모 비밀은? ‘앞머리’
▶패션 넘버5, 그녀들의 우아한 변신 과정 전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