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남’ 황태경-고미녀 눈물의 이별, 두 사람의 결말은?

2009-11-26 19:52:00

황태경(장근석)과 고미녀(박신혜)가 눈물의 이별을 했다.

11월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모화란(김성령)때문에 서로에게 쌓여있던 오해를 풀었지만 이미 상처가 너무 커 시간을 되돌릴 수 없었던 것.

모화란 때문에 엄마가 버림받았다고 생각한 미녀, 엄마 모화란이 고미녀 아빠를 사랑해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한 황태경이 극적으로 화해하게 되었다. 황태경은 우연찮게 고미녀 아빠가 사실은 모화란을 사랑한 것이 아니고, 고미녀 엄마를 돌아오게 하려고 만든 곡을 모화란이 돈으로 뺏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

그 길로 고미녀를 만나러 간 황태경. 진실을 털어놓아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긴 했지만 그 감정의 벽은 너무 깊어 서로를 떠나보내야만 했다.

황태경은 "미안해. 다 내 어머니가 잘못한거야. 정말 미안해"라며 "네 말대로 난 나만 생각하느라 네 말도 듣지 않고 네 마음도 보지 않고 화만 더 냈어. 조금만 더 생각했으면 네가 더 아플거라는게 보였을 텐데"라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미녀는 "지금은 제가 너무 아파서 괜찮다는 말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사실 저는 황태경 씨 어머니가 밉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마지막으로 얼굴을 보고 인사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황태경 씨 안녕히 계십시오"라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며 "나중에라도 조금이나마 괜찮아지면 더 미안해하지 않게 괜찮다는 말은 전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고 끝내 떠나갔다.

한편 방송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눈물 흘리는 모습에 너무 마음이 아팠다", "황태경과 고미남이 잘되게 해 달라"며 두 사람에게 응원을 보냈다.
(사진출처: SBS '미남이시네요'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요트 성매매 루머
정시연 "억울해"




화제뉴스 2

동방신기 3人
"中공연 사인은 위조"




화제뉴스 3

카르멘 일렉트라
섹스비디오 유출




▶ 이특 "첫눈에 반한 그녀, 재벌 연예인과 양다리 걸쳐"
▶ SM "동방신기 3인 측, 명백한 거짓 진술. 강경 대응하겠다"
▶ ‘좋은 만남’ 이휘재, 열애설의 주인공은 누구?
▶ 2AM 조권, 아이돌로써 하지 말아야 할 금기사항 공개!
▶ 서지석 "과거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 받았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